"스포츠캡 출시 기념" 피지워터, 쇼트트랙 국가대표 김아랑 선수 함께한 FIJIFit 캠페인 공개

2021-01-15 14:18

add remove print link

생수 브랜드 피지워터, 스포츠캡 출시 기념 FIJIFit 캠페인 시작
출시된 스포츠캡, 야외 활동 및 실내 운동 시 편리하게 물 음용할 수 있어

프리미엄 생수 브랜드 ‘피지워터’는 지난해 12월 700ml 스포츠캡 출시를 기념해 고객들의 사랑에 감사하는 의미를 담아 FIJIFit 캠페인을 시작했다고 15일 밝혔다.

캠페인에는 쇼트트랙 국가대표 ‘김아랑’ 선수도 참여해 더욱 눈길을 끈다. 캠페인 비디오에는 김아랑 선수가 훈련 중 또는 여가 생활 속에서 피지워터를 즐기는 모습을 담고 있다. 새롭게 출시된 700mL 스포츠캡은 슬림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을 가지고 있다. 스포츠캡이 달려있어 일상 속에서 활용도 또한 높다. 야외 활동 및 실내 운동 시에 컵 홀더나 운동기구에도 쉽게 끼워 편하게 음용할 수 있다.

이하 피지워터
이하 피지워터

관계자는 “김아랑 선수는 늘 트랙 위에서 자신의 한계에 도전하곤 한다. 그녀의 눈부신 성과와 열정은 팬들에게 큰 영감을 줄 것이다.”라며 “비디오에서 확인할 수 있듯 일상 속 다양한 순간에서 스포츠캡이 갖는 활용도는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을 받을 수 있는 기반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Show Your #FIJIFit 이벤트는 즐겁게 운동하고, 일상 속에서의 다양한 순간들을 즐길 것을 독려하며 공식 SNS 채널에서 진행되고 있다. 이벤트에 응모하고자 할 경우, 자유롭게 자신의 #FIJIFit순간을 개인 SNS 계정에 업로드하면 된다. 추후 추첨을 통해 운동관련 MD상품과 스포츠캡 상품을 증정한다.

미국에 이어 한국 시장에서도 론칭하게 된 스포츠캡 에디션은 한국 시장에서 기존 판매되고 있던 4종(330ml, 500ml, 1L, 1.5L)에 이어 피지워터 고유의 부드러운 맛을 담았다. 슬림하면서도 특별한 디자인을 살려 운동이나 야외활동을 즐기는 소비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물을 마실 수 있다. 김아랑 선수와 함께한 영상은 캠페인 사이트 또는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home 안지현 기자 jihyun@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