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외계층을 위해..." 배우 겸 가수 이동준, 남양주시에 마스크 3만장 기부

2021-02-26 15:36

add remove print link

경제가 침체됨에 따라 어려운 시기
필요한 방역 물품을 기부해주셔서 감사

전 국가대표 태권도 선수이자 배우 겸 가수 이동준이 26일 코로나19에 취약한 남양주시 소외계층을 위해 KF94 마스크 30,000장을 남양주시복지재단(대표이사 우상현)에 후원했다.

조광한 남양주시장(왼쪽) / 이하 남양주시청
조광한 남양주시장(왼쪽) / 이하 남양주시청

이날 전달식에 참석한 이동준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을 위해 무언가를 나눌 수 있어서 감사하다.”라며 “모두가 힘든 상황이지만 서로 도와서 이 위기를 극복하길 바란다. 작지만 따뜻한 마음이 전달됐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에 조광한 남양주시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경제가 침체됨에 따라 어려운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필요한 방역 물품을 기부해주셔서 감사드린다.”라며 “이번 후원 물품은 도움이 필요한 취약계층에게 잘 전달하도록 하겠다.”라고 감사를 표했다.

한편, 이동준은 난치병 환아 돕기에 동참하고 콘서트 수익금을 기부하는가 하면 국기원에 마스크 15만 장을 전달하는 등 다양한 방면으로 꾸준히 나눔 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이동준은 채널A ‘아빠본색’, MBN ‘엄지의 제왕’ 등 다수 방송에 출연했으며, ‘미안해’, ‘누나야’, ‘해운대 그 사람’ 등의 노래를 부르며 가수로도 활발히 활동해 대중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home 이상열 기자 sylee@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