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마의 재능으로 민심 돌리나” MC몽 신곡 순위가 심상치 않다

2021-03-03 16:50

add remove print link

MC몽의 아홉 번째 정규앨범 'FLOWER 9'
“믿고 듣는다 vs 괘씸하다” 엇갈리는 반응

가수 MC몽이 새 정규앨범으로 음원 차트 최상위권을 점령했다.

지난 2일 발매된 MC몽의 아홉 번째 정규앨범 'FLOWER 9' 타이틀곡 '좋은 이별이 있을 리가 없잖아는 3일 오전 지니, 벅스 실시간 차트에서 2위, 멜론 최신 24Hits에서 3위 등 단숨에 최상위권을 장악했다.

MC몽 정규 9집 'FLOWER 9 (플라워 9)' 커버 / 밀리언마켓
MC몽 정규 9집 'FLOWER 9 (플라워 9)' 커버 / 밀리언마켓

'좋은 이별이 있을 리가 없잖아'는 아무리 아름다운 사랑을 했던 사이였어도 이별 앞에서는 서로에게 상처이자 아픔으로 남을 수밖에 없다는 이야기를 담은 곡이다. 그룹 어반자카파 멤버 조현아가 피처링 했다.

뉴스1
뉴스1

'좋은 이별이 있을 리가 없잖아' 외에도 더블타이틀곡 '눈이 멀었다'를 비롯해 '물망초(Feat. 신용재)', 'STAR(Feat 챈슬러, D.Ark)', '쉴 곳(Feat. 김영흠)', '돌아갈 순 없을까(Feat. 김세정)', '화병', '거북이(Remix Ver.)(Feat. 효린)', '봄 같던 그녀가 춥대(Piano Ver.)(Feat. 김재환)'까지 앨범 전 수록곡이 발매 직후 주요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상위권에 진입했다.

한편 MC몽은 지난 2010년 고의 발치에 의한 병역법 위반 혐의에 대해 무죄 판결이 났다. 하지만 입영통지서를 받고 공무원 시험 응시 등 거짓 사유를 내세워 입영을 연기한 혐의에 대해서는 징역 6개월에 집행유예 1년, 사회봉사 120시간을 선고받았다.

MC몽 정규 9집 'FLOWER 9 (플라워 9)' 트랙리스트 / 밀리언마켓
MC몽 정규 9집 'FLOWER 9 (플라워 9)' 트랙리스트 / 밀리언마켓
home 한주희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