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현이랑 전 2년째 연락한 사이"…남태현이 제대로 분노한 내용 (사진)

2021-03-07 15:54

add remove print link

남태현이 “가만 안 있겠다”며 공개한 DM
연인 사칭하는 네티즌에 분노한 남태현

그룹 위너 출신 가수 남태현이 자신의 연인이라며 사칭하는 네티즌에게 경고 메시지를 날렸다.

이하 남태현 인스타그램
이하 남태현 인스타그램

남태현은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지능형 안티인지 뭔지 모르겠지만 제 지인들께 이런 메시지를 보내는 계정들이 있다"며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한 네티즌이 남태현 지인에게 보낸 다이렉트 메시지(DM) 캡처본이다.

해당 사진에는 "태현이랑 전 2년째 인스타그램으로 연락을 해 온 사이", "태현이랑 사귀는 거랑 마찬가지로 연락해왔고 최근 사이가 안 좋아지긴 했지만 그렇다고 관계 정리가 된 것도 아니다", "저랑 사귀는 것과 마찬가지인데 모르는 것 같아 알려드린다" 등 남태현의 연인이라고 주장하는 내용이 담겼다.

이에 남태현은 "어처구니없고 화가 난다. 다시 한번 있지도 않은 사실 퍼트리면 저도 가만 안 있겠다"고 경고했다.

그러면서 "#그리고 아이디 뽕짝이 뭐니 내 스타일 아니거든 #나 솔로다 솔로 만세"라는 해시태그를 덧붙이며 황당한 마음을 드러냈다.

사우스클럽 멤버들과 남태현
사우스클럽 멤버들과 남태현

남태현은 지난 2014년 그룹 위너로 얼굴을 알렸지만, 데뷔 2년 만인 2016년 탈퇴를 선택했다. 그는 현재 그룹 사우스클럽의 보컬로 활동 중이다.

home 김하연 기자 iamh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