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7일까지”...20% 할인 이벤트 진행하는 머지플러스XGS25

2021-04-02 14:21

add remove print link

머지플러스 바코드로 결제 시 해당
지난 2월 고객 성원 힘입어 이벤트 마련

이하 머지포인트
이하 머지포인트

외식결제 모바일 결제 플랫폼 머지포인트가 오는 7일까지 구독 서비스 ‘머지플러스’를 이용해 GS25에서 결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머지플러스 유저는 GS25에서 머지플러스 바코드로 결제 시 즉시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미가입자는 어플 내 구독 코드 ‘머지와지에스’를 입력하면 한 달간 무료 이용할 수 있다. 이벤트는 선착순 마감 시 조기 종료될 예정이다.

머지포인트 관계자는 “지난 2월 진행했던 GS25 할인 행사가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은 것을 기념해 더 많은 고객들에게 무료경험 기회 및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벤트를 마련했다”면서 “상시 적용 범위였던 카페와 외식매장을 넘어 생활편의 시설로 확대, 제휴처를 대폭 늘려 사용성을 증대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머지플러스는 하루 500원, 한 달 15000원 구독료를 지불하면 제휴된 카페와 외식 매장에서 무제한으로 20% 할인받을 수 있는 구독 서비스다. 구독료만큼 할인받지 못하면 앱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머지머니로 100% 페이백 받을 수 있는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동시에 4월 1일부터 GS25에서 머지머니를 상시 구매할 수 있는 선불카드를 출시했다. 선불카드 출시를 기념해 최대 21%까지 추가 지급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home 김상균 기자 ksg@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