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성의 여자' 서예지…그런데 꿈쩍도 안 한 남자 배우가 있다 (영상)

2021-04-16 14:41

add remove print link

남자 연예인들 홀렸다는 말까지 듣는 서예지
2018년 이준기와 같이 찍은 영상 재조명

배우 서예지와 이준기가 같이 찍은 영상이 새삼 눈길을 끌고 있다.

이준기 인스타그램
이준기 인스타그램

두 배우는 지난 2018년 5월부터 7월까지 방송된 tvN 드라마 '무법 변호사'에서 주연을 맡았다. 재조명된 건 이들이 드라마 촬영 초기 찍은 '미공개 인터뷰 영상'이다.

뉴스1
뉴스1

서예지는 이준기 옆에 딱 붙어 시종일관 웃었다. 이준기를 자주 쳐다보기도 했다. 빤히 바라볼 때도 있었다. 그는 이준기와 호흡이 잘 맞아 너무 좋다면서 한참을 떠들었다.

이하 유튜브 'tvN DRAMA'
이하 유튜브 'tvN DRAMA'

정작 이준기는 별 반응이 없었다. 잠시 마이크를 잡은 순간에도 일 얘기만 담백하게 할 뿐이었다. 서예지한테 말을 걸거나 장난을 치는 것도 거의 하지 않았다.

대신 드라마 내용에 대한 설명을 자세히 했다. 이어 자신이 맡은 캐릭터가 어떤지 진지하게 전했다.

네티즌들 반응은 폭발적이다. 해당 영상에는 "이준기가 쉽지 않네", "이준기는 살아남았다" 등 다양한 댓글이 달렸다. 또 다른 중요한 점을 지적한 네티즌도 있다.

이하 유튜브 'tvN DRAMA' 댓글 창
이하 유튜브 'tvN DRAMA' 댓글 창

서예지가 이준기와 드라마를 찍을 당시 그의 연인이었던 배우 김정현도 서현(서주현)과 MBC 드라마 '시간' 촬영 중이었다.

지난 12일 드러난 폭로에 따르면 서예지는 김정현에게 '김딱딱 씨'라 칭하며 여배우와 스킨십을 절대 하지 말라고 강요했다. 김정현은 그 말을 충실히 따라 제작발표회와 촬영 현장에서 서현을 피했다.

킹엔터테인먼트
킹엔터테인먼트

이에 "본인은 저렇게 남자 배우한테 찰싹 붙어있으면서 진짜 내로남불"이라는 말이 나왔다. 더욱이 서예지는 유노윤호(정윤호), 손호준, 김수현, 김수현 사촌 형, 장태유 PD와 연애를 했다는 의혹에 휩싸였으며 그가 남자 연예인들에게 적극적으로 어필하는 여러 영상이 화제가 됐다.

왼쪽 상단부터 손호준, 김정현, 유노윤호, 김수현 사촌 형, 김수현, 장태유 PD / 유튜브 '대취'
왼쪽 상단부터 손호준, 김정현, 유노윤호, 김수현 사촌 형, 김수현, 장태유 PD / 유튜브 '대취'
유튜브, tvN DRAMA
home 김민정 기자 wikikmj@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