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유정의 음료 MBTI는?” 토레타가 공개한 김유정 '입덕 영상'

2021-04-20 11:38

add remove print link

수분 보충 음료 '토레타!' 광고 모델로 발탁된 김유정
김유정의 근황, 피부 비결, 스트레스 해소법까지 공개

이하 유튜브 'Coca-Cola Korea'
이하 유튜브 'Coca-Cola Korea'

코카-콜라사의 수분·이온 보충음료 '토레타!'가 새로운 광고 모델 김유정의 새로운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토레타!'는 사과, 당근, 감귤, 자몽 등의 10가지 과채 수분과 이온이 함유돼 일상에서 즐길 수 있는 수분 보충 음료로, 깔끔한 맛과 저칼로리가 특징이다.

김유정은 이번 토레타의 인터뷰를 통해 '토레타!' 모델이라면 필수로 알아야 하는 '7가지 피트 테스트(FIT TEST)'와 '토레타! 음료 유형 검사'를 진행했다. 특히 김유정은 7가지 피트 테스트에서 만점인 100점을 기록하며 진정한 '토레타!' 모델로 거듭나는 신고식을 톡톡히 치렀다. 수분 보충을 위해 평소 '토레타!'를 즐겨 마신다는 김유정은 3배속으로 재생된 '토레타!' 송의 가사와 패키지 디자인 변경 포인트를 정확히 짚어내기도 했다.

그러나 테스트 도중 위기가 찾아오기도 했다. '토레타!'를 마시는 최적의 팔 각도를 묻는 문제에서 제작진이 생각한 정답인 '90도'에 이의를 제기한 것이다. 김유정은 정답이 '45도'라며 각도기로 직접 팔의 각도까지 측정하는 열정을 보였으며, 이를 본 제작진이 '45도'로 정답을 바꿀 수밖에 없었다는 후문이다.

피트 테스트 이후에 치러진 'MTTI(My Toreta! Type Indicator)'는 MZ 세대 사이에서 유행하는 MBTI를 '토레타!'에 맞춰 변형시킨 테스트다. 김유정은 MTTI에서 '토레타!'의 입덕 포인트, 즐기는 타임, 마시는 습관 등을 공개하며 '토레타!'에 대한 애정도를 아낌없이 보여줬다.

이밖에도 김유정은 최근 드라마 촬영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자신의 근황을 팬들에게 전하며 피부 비결, 스트레스 해소법 등을 소개했다. 김유정의 인터뷰 영상은 코카-콜라 저니 홈페이지와 코카-콜라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home 허주영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