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떡상한 공혁준, 결국 대놓고 '이런 영상' 올렸다 (영상)

2021-05-27 07:39

add remove print link

공혁준이 게시한 콘텐츠
공혁준 '머니게임' 저격 위한 랍스터 먹방 진행

이하 유튜브 '공혁준 RHDGURWNS'
이하 유튜브 '공혁준 RHDGURWNS'

공혁준이 랍스터 먹방 영상으로 '머니게임' 당시 있었던 사건을 저격했다.

지난 26일 공혁준은 유튜브 채널에 '산범이랑 퇴소 세트 먹방'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그가 여자친구인 산범과 랍스터와 떡볶이를 먹는 과정이 담겼다.

랍스터를 처음 먹었다는 공혁준은 "이 좋은 걸 자기들끼리 모여가지고, 나도 좀 데려가고 그러지"라며 '머니게임' 당시 있었던 사건에 대해 언급했다. 얼마 전 방영한 웹 콘텐츠 '머니게임'에서는 여성 출연자들이 집단 퇴소하는 일이 발생하면서 논란이 됐다. 뒤늦게 밝혀진 바에 의하면 이들은 출연자인 파이 집으로 가 랍스터를 먹었다.

공혁준은 여자친구인 산범과 음식 맛, 밥 먹는 습관 등 일상적인 얘기를 나눴다. 다 먹은 뒤에 공혁준은 "어떻게 보면 어그로 영상으로 보일 수 있겠죠. 맞습니다 어그로 영상"이라고 인정했다.

'머니게임'은 지난 15일 마지막 회가 공개되며 끝났으나 논란은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다. 출연자들이 알려지지 않은 사실들을 폭로하면서 갈등도 깊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네티즌들 사이에서 공혁준은 다른 참가자들을 위하는 모습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공혁준은 최근 유튜버 김계란에게 체중 관리를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댓글에 "계란님 허락받았습니다"라며 시청자들 궁금증을 해소했다.

유튜브, 공혁준 RHDGURWNS
home 김유성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