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00m 절벽에서 그네 타던 여성 2명…줄 끊어지며 추락 (영상)

2021-07-14 16:56

add remove print link

그네 타다 줄이 '뚝' 끊어져…여성 2명, 구사일생 목숨 건져
러시아 1900m 절벽서 그네 타던 여성들, 추락 사고 당했다

러시아에서 1900m 절벽에 설치된 그네를 타던 여성 두 명이 추락했다. 다행히 생명에 지장은 없었다.

영국 데일리메일은 지난 13일 "러시아 다게스탄 술랍 협곡에서 그네를 타던 여성 두 명이 줄이 끊어지면서 절벽 아래로 추락했다"고 보도했다.

Two girls almost fall to their deaths after cliff-edge swing breaks Two girls were playing on a swing over the Sulak Canyon in the Russian Republic of Dagestan when one of the supporting chains snapped, throwing them o
Mail Online

공개된 영상은 충격적, 그 자체였다. 여성 두 명이 1900m 절벽에 설치된 그네를 타고 풍경을 감상하고 있었다. 뒤에서 한 남성은 두 사람의 그네를 밀어주고 있었다.

그러다 갑자기 한 쪽 줄이 끊어지면서 두 사람 모두 절벽 아래로 추락했다. 다행히 두 사람은 바로 아래에 있는 나무 막대기 위로 떨어져 목숨을 구할 수 있었다.

다게스탄 관광청은 "문제의 그네가 안전띠 설치 등 기준을 지키지 않았다"며 "다시 한번 점검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지역 의회는 해당 그네들을 철수하는 방향을 논의하고 있다.

유튜브, ClickHeart TV
home 구하나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