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공개된 노래하는 허니제이, 지금 '댓글 창' 완전히 뒤집어졌다 (영상)

2021-11-03 22:00

add remove print link

'유희열의 스케치북' 측이 공개한 선공개 영상
허니제이가 부른 박화요비 '그런 일은'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이하 스우파)' 우승 크루 홀리뱅 리더 허니제이(정하늬)의 노래 실력이 깜짝 공개돼 크게 주목받고 있다.

유튜브, KBS Kpop

3일 홀리뱅은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 녹화에 참여했다. 이날 '유희열의 스케치북' 측은 허니제이가 노래 부르는 모습을 선공개 영상으로 유튜브 등에 올렸다. 예상치 못한 댄서 허니제이의 노래 영상에 댓글 반응을 그야말로 폭발했다.

이날 녹화에서 허니제이는 가수 박화요비의 히트곡 '그런 일은'을 열창했다. 그는 난이도 높은 곡으로 꼽히는 박화요비의 곡으로 놀라운 노래 실력을 보여줘 듣는 이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특히 허니제이는 자신만의 독특한 음색으로 진성과 가성을 넘나드는 기교를 선보여 특히 이목을 사로잡았다.

허니제이 / 이하 유튜브 ' KBS Kpop'
허니제이 / 이하 유튜브 ' KBS Kpop'

해당 영상에 댓글 창에는 "노래까지 잘하면 반칙이지 언니" "도대체 왜????? 이렇게 노래도 잘하는 거임??????" "노래까지 잘 부르면 어쩌자는 거야...하루종일 또 이거 보게 생겼네" "와 음색 미쳤다" "못 하는 게 없는 꿀언니" "잘 봐 우리 언니 노래도 잘 부른다" "언니 진짜 애창곡인가 봐요. 가사 다 외우네" "언니를 사랑할 이유가 끝도 없이 나오네" 등 놀랍다는 반응들이 쏟아졌다.

한편 허니제이가 이끄는 댄스 크루 홀리뱅의 '유희열의 스케치북' 출연 날짜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다.

이하 허니제이 노래 영상에 달린 네티즌 반응들 / 이하 유튜브  'KBS Kpop' 댓글 창
이하 허니제이 노래 영상에 달린 네티즌 반응들 / 이하 유튜브 'KBS Kpop' 댓글 창
home 권미정 기자 undecided@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