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지수·로제·리사...블랙핑크 보유 차량 떴다” 게시글, 급속히 확산 중

2021-11-10 17:23

add remove print link

블랙핑크 멤버들의 보유 차량 관련 게시글 확산 중
국산차와 수입차 이름 언급, “낭만 걸그룹” 반응도

걸그룹 '블랙핑크'에 관한 게시글이 때아닌 관심을 끌었다.

일종의 '썰'이지만 블랙핑크의 팬들과 자동차를 좋아하는 네티즌들은 흥미롭다는 반응을 보였다.

블랙핑크 멤버들. 왼쪽부터 제니, 지수, 로제, 리사 / 각 멤버 인스타그램
블랙핑크 멤버들. 왼쪽부터 제니, 지수, 로제, 리사 / 각 멤버 인스타그램
블랙핑크 / 뉴스1
블랙핑크 / 뉴스1

10일 커뮤니티 에펨코리아에는 '블랙핑크 멤버 보유 차량 떴다'라는 게시글이 올라와 빠르게 확산했다. 여기에는 한 네티즌이 주장한 블랙핑크 멤버 4명의 보유 차량 이름이 언급돼 있었다.

지수(김지수)는 현대자동차 '아반떼 N', 제니(김제니)는 쌍용자동차 '렉스턴 스포츠 칸', 로제(박채영)는 BMW '520d(F10)', 리사는 크라이슬러 '300C'를 보유하고 있다고 글쓴이는 주장했다.

커뮤니티 에펨코리아
커뮤니티 에펨코리아

블랙핑크 멤버들은 그간 개인적으로 보유한 차량을 언급하지 않았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도 이에 관한 보도자료를 내지 않았다. 이 때문에 해당 글에 대한 사실 여부를 확인하기는 어렵다.

그렇지만 네티즌들은 해당 글을 흥미롭게 대했다. 가볍게 읽고 웃어넘기는 네티즌도 있었다. 한 에펨코리아 네티즌은 "낭만 걸그룹"이라고 말해 웃음을 선사했다. 일각에서는 실제 보유 차량이 아니라 블랙핑크 멤버들에게 어울리는 차량을 적은 것 같다는 추측도 나왔다. (전체 댓글 보기)

다음은 해당 게시글에서 언급된 차량 사진이다.

현대자동차 '아반떼 N'

현대자동차(네이버)
현대자동차(네이버)
쌍용자동차 '렉스턴 스포츠 칸'

쌍용자동차(네이버)
쌍용자동차(네이버)
BMW '520d'

BMW(네이버)
BMW(네이버)
크라이슬러 '300C'

크라이슬러(네이버)
크라이슬러(네이버)
home 손기영 기자 sk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