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집 주방서 전자담배 피우는 종업원… 브랜드까지 공개됐다 (사진)

2021-12-06 17:02

add remove print link

치킨집에서 전담 피우는 남성
네티즌 “피바람 불겠네”

치킨집 주방 내부에서 종업원으로 추정되는 남성이 전자담배를 피우는 충격적인 영상이 인터넷에 공개됐다. 해당 남성의 얼굴과 상호까지 노출돼 파장이 커질 전망이다.

6일 인터넷 커뮤니티 에펨코리아에는 치킨 매장에서 전자담배를 피우는 남성의 사진이 게재됐다. 이 사진은 숏폼 동영상 기반 SNS 플랫폼 틱톡에 최초로 올라온 영상을 캡처한 것이다.

이하 에펨코리아 게시글
이하 에펨코리아 게시글

5초가량 되는 해당 영상에는 전자담배를 피우는 남성의 모습이 담겨있다.

심지어 이 남성은 카메라를 바라보며 영상이 촬영되고 있음을 의식하고 있으나 이에 아랑곳하지 않고 연기를 내뿜어 누리꾼들을 경악하게 했다.

기사와 관련 없는 사진 / 셔터스톡
기사와 관련 없는 사진 / 셔터스톡

일부 전자담배 이용자들은 이 연기가 무해한 수증기라고 주장했으나 전자담배 연기에는 독성 에어로졸이 함유돼있음이 이미 입증됐다. 에어로졸의 대부분은 니코틴, 미세 금속 입자의 혼합물이다. 에어로졸에는 암의 원인, 선천적 결함 또는 기타 생식 기능의 손상을 유발하는 것으로 알려진 10가지 화학 물질이 포함돼 있다. 담배 연기와 마찬가지로 전자 담배 에어로졸은 초미립자를 생성하며, 주변인 또는 흡연자가 들이마신 후 폐 깊숙이 자리잡게 된다.

이 소식을 들은 누리꾼들은 인터넷 커뮤니티 게시글에 "대체 왜 저러는 거냐", "하이고 저기 점장님은 철퇴 한번 세게 맞겠구나", "피바람 불겠네, 이거 난리 날 듯", "주방 알바는 막 쓰는 거 아닌데" 등 댓글을 달며 반응을 보였다.

home 장연우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