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완전 뒤집어졌다…시상식에서 딱 포착된 유아인-한소희 (영상)

2021-12-08 21:29

add remove print link

시상식에서 만난 한소희-유아인
짧은 인사 건넨 두 배우…훈훈한 현장

남녀 대세 배우 유아인과 한소희의 훈훈한 친목 현장이 포착돼 큰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배우 한소희·유아인 / 뉴스1
배우 한소희·유아인 / 뉴스1

지난 7일 팬캠 콘텐츠로 운영하는 한 유튜브 개인 채널 계정에는 '시상식에서 수줍은 인사 나누는 유아인 한소희'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은 지난 2일 서울 강서구 KBS 아레나에서 열린 '2021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2021 AAA)' 현장에서 촬영됐다.

유튜브, Mera

영상에 따르면 이날 한소희 옆자리에 앉은 유아인은 먼저 그에게 인사를 건넸다. 한소희 역시 그의 인사에 화답하면서 수줍은 듯 입을 가리고 웃음을 보였다. 유아인도 한소희의 포즈를 따라하면서 수줍게 웃었다.

영상을 본 유튜브 시청자나 온라인 커뮤니티 이용자들은 이들이 서로의 작품을 잘 봤다는 인사를 한 게 아니냐고 추측했다. 특히 일부 이용자들은 "한소희 데뷔 전부터 유아인 팬이었다는데 얼마나 신기했을까. 입틀막 하는 거 너무 귀엽다"라며 한소희의 팬심을 대변하기도 했다. 또 다른 이용자들은 "둘 다 보기 좋다", "선남선녀다", "둘이 작품에서 만나주면 좋겠다" 등 반응을 보였다.

AAA 시상식에서 유아인은 AAA 대상-올해의 영화 부분, AAA 아시아 셀러브리티 부문에서 수상했다. 한소희는 AAA 베스트 아티스트상을 수상했다.

home 한제윤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