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 취한 듯…과거 열애설 상대에게 냅다 뽀뽀해버린 노빠꾸 김희철

2021-12-11 13:48

add remove print link

결혼 이후 6년간 안 만났다는 두 사람
열애설 해명했던 김희철과 미쓰라

김희철이 에픽하이 미쓰라에게 격한 애정 표현을 했다.

김희철은 지난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미쓰라', '#술트리트파이터'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이하 김희철 인스타그램
이하 김희철 인스타그램

사진 속 김희철은 미쓰라 뒤에 서서 그의 어깨에 팔을 걸치고 볼에 뽀뽀를 하고 있다. 미쓰라는 엄지척 포즈와 함께 코믹한 표정을 지어 유머러스하게 받아쳤다.

김희철과 미쓰라는 과거 열애설에 휩싸일 정도로 진한 우정을 나눈 연예계 대표 절친이다. 두 사람은 지난 2월 KBS2 예능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함께 출연해 열애설에 대한 이야기를 털어놓기도 했다.

당시 미쓰라는 열애설이 난 이유에 대해 "만나는 시간이 거의 밤이었고 조용한 곳에서 만나고…"라고 해명하다가 "이게 더 이상하다"며 웃었다.

김희철은 "데뷔 초 1983년생이 거의 없었다. 미쓰라가 동갑이라 친구가 됐는데 일단 미쓰라가 나랑 정반대인 게 나는 수염이 하나도 안 나서 미쓰라의 수염을 늘 부러워했다"며 그 역시 "이것도 이상하다"고 말해 묘한 분위기를 형성했다.

김희철은 미쓰라의 결혼식 이후 6년간 서로 만나지 않았다며 "미쓰라는 늘 내 곁에 있어 주고 고민도 많이 얘기하고 울기도 했다. 결혼식을 하는데 뭔가 마음이 짠했다. 미쓰라 결혼식 날 대낮에 나와서 바로 그 앞에 양곱창집에서 낮술을 엄청 먹었다. 진짜 공허했다"고 털어놨다.

미쓰라는 2015년 배우 권다현과 결혼해 지난 6월 아들을 품에 안았다.

home 한주희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