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유튜버 “송혜교에게 고소 당할 위기…그 이유는 딱 한 가지” (영상)

2021-12-13 12:15

add remove print link

유튜버 성제준, 송혜교 세금 탈루 비판했다가…고소 당할 위기 처해
성제준 “송혜교 측에서 고소하겠다면 하라고 하고 싶다”(영상)

송혜교 인스타그램 / 엘르 싱가포르
송혜교 인스타그램 / 엘르 싱가포르

유튜버 성제준이 송혜교 세금 탈루 및 접대 의혹 제기 후 고소당할 위기에 처했다.

지난 12일 성제준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결국 저를 고소한다네요'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과거 송혜교 세금 탈루 및 접대 의혹 제기 후 고소 조짐이 보인다는 것.

유튜브, 성제준

성제준은 "나는 그동안 어떤 기자나 유튜버보다 송혜교에 대한 언급을 많이 했다. 송혜교의 문제점을 지적한 건 내가 유일했다고 말할 수 있다"며 "송혜교를 비난한 게 아니라 정당하게 문제점에 대해 비판했다. 그러나 송혜교 팬들이 보기엔 굉장히 못마땅했던 것 같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얼마 전 송혜교 팬덤이 송혜교 소속사에 총공 고발을 예고한다는 기사가 나왔다. 소속사에 단체 항의 전화 및 팩스를 보내고 트럭 시위까지 하겠다고 한다"며 "이런 행동을 하는 이유는 딱 한 가지다. 송혜교에 대한 비판이 나오고 있는데 별다른 대처를 안 하고 있어서"라고 주장했다.

이하 유튜브 '성제준'
이하 유튜브 '성제준'

그러면서 "송혜교 측에서 왜 날 고소하지 않는지에 대해 분개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며 "내가 분명히 말씀드릴 게 있다. 송혜교 측에서 고소하겠다고 하면 고소하라고 하고 싶다"며 송혜교 세금 탈루 의혹에 대해 재조명했다.

앞서 성제준은 송혜교 세금 탈루 사건에 정치인들이 개입됐다는 의혹을 제기한 바 있다.

유아인 인스타그램
유아인 인스타그램
home 구하나 기자 hn9@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