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는 164cm인데… 주이가 SNS에 올린 '다리 사진', 감탄 쏟아졌다 (+사진)

2021-12-15 16:13

add remove print link

주이가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
핫팬츠+힐 신고 우월한 기럭지 뽐내

이하 주이 인스타그램
이하 주이 인스타그램

최근 미모로 주목받은 모모랜드 주이가 엄청난 비율을 자랑하는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주이는 지난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검은색 모양의 하트 이모티콘과 함께 사진 2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벽에 기댄 채 카메라를 응시하며 포즈를 취하고 있는 주이가 담겼다.

이날 그는 검은색 재킷, 핫팬츠에 하이힐을 신고 길쭉한 기럭지를 자랑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키가 164cm라고 알려진 주이는 믿기 힘든 비율을 드러내 감탄을 자아냈다.

또 긴 금발 헤어스타일과 잡티 하나 없는 우유빛 피부로 청순하면서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을 뽐내 눈길을 붙잡았다. 이어 고혹적인 표정으로 섹시한 매력을 풍겨 이목을 끌었다.

해당 사진을 본 SNS 이용자들은 주이 인스타그램에 "주이 긴 다리. 오 마이 갓", "주이 너무 이쁘다", "매력적인 다리", "너무 예뻐", "멋진 여자" 등 반응을 보였다.

지난 2016년 모모랜드로 데뷔한 주이는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예능돌'로 얼굴을 알렸다. 현재는 seezn, MBC every1 '마을애가게'에서 활약 중이다.

또 주이는 최근 열린 '2021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에서 초미니 드레스를 입고 등장해 큰 관심을 모았다.

home 이재윤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