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대체 뭐기에…자가격리 중인 유재석에게 '이거 보세요'라며 영상 보낸 미주

2021-12-31 16:31

add remove print link

코로나 19 확진 자가격리 후 돌아온 유재석
MBC '놀면 뭐하니?+' 멤버들 크리스마스 파티

MC 유재석이 자가격리 후기를 전했다.

이하 MBC '놀면 뭐하니?'
이하 MBC '놀면 뭐하니?'

내년 1월1일 방송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정준하, 하하, 신봉선, 미주가 자가격리를 마치고 건강하게 돌아온 유재석을 맞이한다.

유재석은 자가격리 후기로 "거의 '올드보이'처럼 지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정준하가 "유재석에게 전화하면 항상 통화 중이었다"라고 전하자, 유재석은 아침 6시 30분에 일어나 잘 때까지 이어진 바쁜 스케줄을 전부 털어놨다.

그는 "동료들 덕분에 무료하고 지루한 시간을 재밌게 보냈다"라며 자신을 걱정해준 멤버들과 동료들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특히 유재석은 미주가 보낸 영상 때문에 적잖이 당황했다고 털어놔 궁금증을 유발하기도 했다. 그는 미주가 "이거 보세요"라며 추천한 영상이 있다고 공개했는데, 그 자리에서 모두가 포복절도 했다는 후문이다.

미주 인스타그램
미주 인스타그램

이날 멤버들은 '내돈내산' 크리스마스 선물을 나누는 시간을 갖기도 했다. 유재석은 자신이 고른 선물 포장지를 뜯자마자 동공지진을 일으키면서 "심장이 뛰었다"라고 놀라워했다. 예상치 못한 선물 등장에 현장은 웃음바다가 되기도 했다.

MBC '놀면 뭐하니?'는 지난 29일 진행된 '2021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대상, 올해의 예능 프로그램상, 예능 최우수상, 베스트커플상 등을 포함해 총 10관왕을 차지했다.

돌아온 유재석과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파티와 시상식 뒷 이야기는 2022년 1월 1일 저녁 6시 20분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home 한제윤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