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감사했다…” 6주년 방송 앞두고 돌연 아프리카TV 떠난 유명 여캠

2022-01-14 14:54

add remove print link

아프리카TV BJ 겨울이 방송국 게시판에 남긴 장문
“다 내려놓고 새로운 시작하고 싶은 마음에...”

6주년 방송을 앞두고 돌연 아프리카TV를 떠나 주목받은 여캠이 있다. 그 주인공은 바로 BJ 겨울이다.

BJ겨울 인스타그램
BJ겨울 인스타그램

BJ 겨울은 지난 13일 자신의 아프리카TV 게시판에 "그동안 감사했습니다"라는 장문을 게재했다.

이날 겨울은 "6주년 방송을 앞두고 최근 방송을 안 한 이유를 설명 드리고자 공지를 올리게 됐다"며 "방송을 켜서 말씀드리고 싶었으나 제 도전이라는 부분이 변질되어 다른 의도로 비춰질까 이렇게 글로 적는다"고 운을 뗐다.

아프리카TV BJ겨울 게시판
아프리카TV BJ겨울 게시판

이어 "처음엔 단순 지인 소개로 시작하게 된 방송이었지만 좋은 시기에 좋은 분들을 만나 분에 넘치는 관심과 애정을 받았다"며 동료 BJ들과 팬, 운영자들에게 감사 인사를 남겼다.

그러면서 "과분한 애정을 받았기에 고민을 했지만 다른 플랫폼으로 옮기고자 한다"며 "많이 아쉽지만 저와 맞지 않은 옷을 입은 것 같은 불편함 속에 계속 안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는 것보다 다 내려놓고 새로운 시작하고 싶은 마음에 쉽지 않은 결정을 했다"고 설명했다.

이하 BJ겨울 인스타그램
이하 BJ겨울 인스타그램

마지막으로 겨울은 "모두 진심으로 행복하셨으면 좋겠다"며 "그동안 감사했다"고 덧붙였다.

해당 소식이 전해지나 누리꾼들은 그의 행보에 궁금증을 표하면서도 응원의 댓글을 남겼다.

누리꾼들은 온라인 커뮤니티 '에펨코리아'에 "어디 가는지 궁금하다", "어디를 가든 잘 되시길", "계약금이 얼마길래 플랫폼을 옮기지", "건승하시길", "잘 가요"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겨울은 지난 2016년부터 아프리카TV에서 방송을 진행했으며 현재 그의 채널을 팔로우한 시청자 수는 약 21만 명에 달한다.

또 유튜브 구독자 약 14만 명, 인스타그램 팔로워 38만 명을 보유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home 이재윤 기자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