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논란 많았던 영탁, 진짜 의외의 장소에 나타났다 (사진 3장)

2022-01-28 12:27

add remove print link

영탁, 각종 논란에도 굳건한 인기
팬들 성원에 놀라운 장소 등장

각종 논란에도 영탁의 인기는 굳건했다.

영탁 타임스퀘어 전광판 광고 사진 / 이하 밀라그로
영탁 타임스퀘어 전광판 광고 사진 / 이하 밀라그로

영탁은 최근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 나스닥 디스플레이에 등장했다.

앞서 지난 달 K팝 팬덤 플랫폼 애플리케이션 덕킹에서 실시한 '2021 킹 오브 킹즈' 결선 투표에서 1074만 9649표를 획득하며 1위를 차지한 영탁은 이 리워드로 한국, 미국, 프랑스, 일본, 태국 등 5개국에 영상이 동시 송출되는 특전을 받게 됐다.

이 영상은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메인 광장 자이언트 아트 캔버스 전광판, 프랑스 파리 시타디움 꼬마르땡 디스플레이, 일본 도쿄 시부야 유니카 비전 디스플레이, 태국 방콕 파크 파라곤, 인터체인지 21 등의 전광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 나스닥 디스플레이에서는 오는 30일까지 팬들의 응원 메시지를 담은 영상이 게재돼 영탁과 글로벌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이 될 전망이다.

영탁은 최근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 출연하며 리얼한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는 영탁을 비롯해 이승철, 김찬우, 김준수가 출연하며 김원희, 홍현희가 MC를 맡아 신선한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한편 영탁은 '영탁 막걸리' 제조사인 예천양조와 법정공방을 벌이고 있다. 예천양조 측은 광고모델이었던 영탁과 모친이 허위사실을 유포해 회사의 명예가 실추됐고 급격한 매출하락이 있었다며 고소 이유를 밝혔다. 영탁 측은 예천양조 측이 영탁을 이용해 악의적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고 허위사실을 유포했으며 팬심을 악용했다는 입장이다. 이 사건은 검찰이 재수사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영탁의 소속사 밀라그로 이재규 대표는 지난 해 11월 1일 음원 사재기 혐의로 검찰에 송치됐다. 그는 영탁의 노래 '니가 왜 거기서 나와' 음원 순위를 높이기 위해 3000만 원을 주고 사재기를 의뢰한 것으로 알려졌다.

home 정진영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