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수님이랑 키스 한 번” 김종국이 지석진 코로나 확진일 때 한 말

2022-02-25 23:02

add remove print link

런닝맨 멤버들 다같이 확진 걸렸을 때 상황
가정 있는 지석진 확진에 김종국이 보인 반응

가수 김종국이 절친한 지석진의 코로나 19 확진에 유쾌하게 반응했다.

SBS '런닝맨'
SBS '런닝맨'

김종국은 지난 24일 유튜브 채널 '짐종국'에서 코로나 19 격리 해제 후 유튜브 담당 PD와 만나 확진 걸렸을 때 상태 등에 대한 후기를 전했다.

먼저 거의 모든 멤버들이 코로나 19 확진을 겪은 SBS '런닝맨' 멤버들에 대한 이야기를 꺼냈다. 그는 "'런닝맨' 멤버들 다 걸렸는데 송지효가 안 걸린 게 신기하다. 걔는 백신을 아예 안 맞았는데"라며 놀라워했다.

특히 그는 유부남인 지석진과 관련해 재치 있는 '런닝맨' 멤버들의 반응을 전하기도 했다.

'짐종국' PD가 "가정이 있는 분들은 확진 되면 더 많이 신경 쓰이겠다"라고 운을 떼자, 김종국은 "안 그래도 영상 통화하면서 석진이 형한테 '신경 쓰이겠다. 형수님하고 같이 걸리는 게 낫지 않겠냐'라고 말하자 그렇다고 하시더라. 그래서 우리가 '형님, 지금 나가서 형수님께 키스 한 번 진하게 하고 오셔라'라고 했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하 유튜브 '김종국 GYM JONG KOOK'
이하 유튜브 '김종국 GYM JONG KOOK'

김종국은 '런닝맨' 멤버들과 자가격리 도중 다함께 영상통화를 했다고 밝혔다. 그는 "단체로 영상통화를 했는데 내가 증상 있는 날 (알고 보니) 다같이 증상이 있었다. 감기인 줄 알았다. 감기가 걸려 머리 아픈 적이 없는데 머리가 아팠다"라고 말했다.

확진 당시 증상에 대해서는 "컨디션은 좋은데 식은땀이 났다. 안 되겠다 싶어서 옷을 껴입고 홈짐에서 운동을 미친 듯이 했다. 땀이 비 오듯이 나더라"라며 "그리고 나서 거짓말처럼 코맹맹하던 게 없어졌다. 그리고 냄새도 없어졌다. 지금 10% 정도 돌아왔다. 허기가 져서 여섯 끼씩 먹었다"고 말했다.

유튜브, 김종국 GYM JONG KOOK
home 한제윤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