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주행+만취 운전…” 임시완X광희 소속된 아이돌 그룹 리더, 음주운전 논란 터졌다

2022-03-07 23:00

add remove print link

음주운전한 남자 아이돌 그룹 리더
광희, 임시완, 박형식 소속된 그룹

유튜버 카라큘라가 그룹 ‘제국의 아이들’(ZE:A) 리더 문준영이 음주 운전을 했다고 폭로했다.

이하 유튜브 '카라큘라 Caracula'
이하 유튜브 '카라큘라 Caracula'

유튜버 카라큘라(자동차 사건·사고 채널)는 7일 라이브 방송에서 “지난 6일 (서울) 강남구 언주로 근처 일방통행 도로에서 K5 차량이 역주행으로 진입해 롤스로이스 차량과 마주쳤다. K5 운전자는 차량에게 비키라고 빵빵 대더니 갑자기 내려서 자기가 아는 지인이 아니냐고 소리를 질렀다고 하더라”라며 "그때 (A씨에게) 술 냄새가 엄청 많이 났다고 한다. 그래서 롤스로이스 차주는 K5 차주를 음주운전 의심을 해 경찰에 신고했다고 한다”고 밝혔다.

카라큘라는 "이후 강남경찰서에서 경찰관이 출동해 A씨에 대해 음주 측정을 했고, A씨는 0.113% 만취 운전에 해당하는 측정 결과가 나왔다. 이 남성은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는, 제국의아이들 리더 문준영"이라고 말했다.

정체를 폭로한 카라큘라는 “문준영은 이미 2018년에 음주운전을 한 차례 했다. 이번 음주운전이 재범이다. 문준영 씨는 앞으로 연예계 활동을 하는 데에 '음주운전'이 꼬리표로 달라붙을 것 같다"고 주장했다.

이와 관련해 위키트리는 문준영의 입장을 듣기 위해 별도의 연락을 취했지만 입장을 듣지 못했다.

문준영은 그룹 ‘제국의 아이들’ 리더로 광희, 임시완, 박형식, 김동준, 김태헌, 정희철, 하민우, Kevin과 함께 지난 2010년 데뷔했다.

이하 문준영 인스타그램
이하 문준영 인스타그램
home 심수현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