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2 제작되는 SBS 인기 드라마, '이 여배우'는 볼 수 없게 됐습니다"

2022-03-08 12:49

add remove print link

올 하반기 방송 예정인 드라마 '모범택시2'
주연 배우 이솜, 일정 조율 어려움 겪어 하차 결정

시즌2 제작이 확정된 SBS 인기 드라마 '모범택시' 하차를 결정해 주목받은 여배우가 있다. 그 주인공은 바로 배우 이솜이다.

이하 이솜 인스타그램
이하 이솜 인스타그램

조이뉴스24는 "이솜이 올 하반기 방송 예정인 '모범택시2'에 출연하지 않기로 최근 결정했다"고 8일 밝혔다.

보도에 따르면 이솜은 출연을 놓고 계속적으로 논의해 왔으나 일정 조율에 어려움을 겪고 최종적으로 참여하지 않게 된 것으로 전해졌다.

SBS '모범택시' 스틸컷
SBS '모범택시' 스틸컷

이에 제작진은 현재 대본 수정에 나선 상황이다.

해당 소식이 전해지자 누리꾼들은 아쉬움을 표하면서도 이해한다는 입장을 보였다.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 댓글 창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 댓글 창

누리꾼들은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에 "아쉽지만 잘 결정했다", "아쉽긴 하다", "그럼 여주인공 캐릭터 없이 가나?", "헐 진짜 아쉽다", "그래도 아쉽다. 끝에 합류해서 기대했는데" 등 댓글을 남겼다.

SBS '모범택시' 포스터 / SBS 제공
SBS '모범택시' 포스터 / SBS 제공

이솜은 지난해 5월 종영한 '모범택시'에서 강하나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그의 활약에 힘입어 해당 드라마는 최고 시청률 16%(닐슨코리아 기준)를 기록하는 등 큰 사랑을 받았다.

SBS '모범택시'
SBS '모범택시'

'모범택시'는 법의 보호를 받지 못하는 억울한 피해자들을 위해 사적 복수를 대행해 주는 비밀스런 택시회사 '무지개 운수'와 그들이 쫓는 가해자들 그리고 그들을 쫓는 공권력이 얽힌 범죄 스릴러 드라마다.

“이나은 대신 표예진이 나왔던 드라마…대박 소식 전해졌다” 이나은이 하차했던 드라마 근황
위키트리 | 세상을 깨우는 재미진 목소리

home 이재윤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