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슨 일?… 오랜만에 집합한 걸그룹 2ne1… 멤버 1명이 자취를 감췄다 (사진)

2022-03-10 11:42

add remove print link

산다라박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사진
2ne1 멤버 박봄이 빠져

그룹 투애니원(2NE1) 멤버들이 오랫만에 뭉쳐 주목을 받고 있다. 그런데 사진에 한 명의 멤버가 보이지 않아 허전함을 드러냈다.

그룹 투애니원 멤버들 / 씨엘 인스타그램
그룹 투애니원 멤버들 / 씨엘 인스타그램

산다라박은 10일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늦었지만 채린이 생일 겸”이라는 글과 함께 흑백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산다라박 인스타그램
산다라박 인스타그램

사진 속에는 산다라박과 씨엘, 공민지가 다정하게 포즈를 취하고 있다. 투애니원을 상징하는 손동작을 하며 여전히 끈끈한 우정을 과시하고 있는 세 사람의 모습이 팬들을 흐뭇하게 만들고 있다. 다만 박봄의 부재가 눈에 띄었다.

산다라박 인스타그램 댓글창 캡처
산다라박 인스타그램 댓글창 캡처

해당 사진을 본 팬들은 "정말 그립다", "보고 싶어요" 박봄은 어디에?”, “무슨 일이에요?”, “모이려고 하면 한 명이 꼭 없다” 등의 반응을 남겼다.

박봄 / 박봄 개인 인스타그램
박봄 / 박봄 개인 인스타그램

2009년 싱글 앨범 '롤리팝(Lollipop)'으로 데뷔한 2NE1은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톱 걸그룹 반열에 올랐다. 이후 2016년 특별한 예보없이 갑작스럽게 해체해 팬들에게 충격을 안겼다.

2NE1 /  뉴스1
2NE1 / 뉴스1

당시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2NE1 공식 해체를 발표하며 "지난 5월 이후 CL(씨엘)과 산다라박의 솔로 계약을 체결했으며, 아쉽게도 박봄은 재계약을 체결하지 않았다"라고 알렸다.

home 이범희 기자 heebe904@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