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효섭♥김세정 달달키스 엔딩 '사내맞선,' 자체 최고 시청률 찍었다 (영상)

2022-03-23 08:46

add remove print link

네티즌 사이서 재밌다고 난리 난 드라마
23일 `사내맞선`, 자체 최고 시청률 기록

SBS 월화드라마 '사내맞선'이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SBS '사내맞선'
SBS '사내맞선'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22일 방송된 사내맞선' 8회는 전국 가구 기준 시청률 10.8%를 기록했다.

또 수도권 가구 시청률은 11.6%, 분당 최고 13.1%까지 치솟았다. 2049 타깃 시청률은 5.3%를 기록해 화요일 방송된 전체 프로그램 중 1위를 차지했다.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 댓글창 캡처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 댓글창 캡처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에서 해당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곧 끝난다는 게 믿기지 않는다", "정말 재밌다" 등 호의적인 반응을 아끼지 않았다.

네이버, 닐슨코리아
네이버, 닐슨코리아

4.9%로 1화를 시작한 '사내맞선'은 3회 만에 8%대 시청률을 나타내며 수치가 급상승했다. 지난 6회에서 10.1%를 올린 데 이어 8회에서 다시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경쟁작인 KBS ‘크레이지 인 러브’는 같은 날 시청률 2.5%에 그쳤다.

네이버TV, SBS '사내맞선'

8회에서는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고 연인으로 발전하는 강태무(안효섭 분)와 신하리(김세정 분)의 황홀한 키스가 8회 엔딩을 장식했다. "이번에도 실수라고 하는 거 아니죠?"라는 강태무의 물음에, 신하리는 흔들림 없는 눈빛으로 "키스값은 키스로 갚기로 하죠"라고 말하며 그를 잡아당겼다.

이하 SBS '사내맞선'
이하 SBS '사내맞선'

얼굴 천재 능력남 CEO 강태무와 정체를 속인 맞선녀 직원 신하리의 오피스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 '사내맞선'은 월, 화 오후 10시 방송된다.

SBS '사내맞선' 메인포스터  / 카카오엔터테인먼트
SBS '사내맞선' 메인포스터 / 카카오엔터테인먼트
home 이범희 기자 heebe904@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