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전 임신으로 출산 앞둔 '박신혜♥' 최태준, 전 국민 눈치 본 '발언'했다

2022-04-08 12:04

add remove print link

박신혜와 결혼 이후 첫 예능 출연한 박태준
혼전 임신으로 출산 앞둔 박신혜

유부남이 된 배우 최태준이 유쾌한 입담을 과시했다.

8일 방송되는 tvN ‘식스센스3’ 4회는 ‘메인 메뉴는 거들 뿐, 주객전도’ 특집으로 꾸며진다. 배우 최태준과 개그맨 조세호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이하 tvN '식스센스3'
이하 tvN '식스센스3'

최근 진행된 ‘식스센스3’ 녹화에서 두 사람은 쉴 새 없이 토크를 쏟아냈다. MC 유재석은 “고정을 노리는 거냐”며 견제하기도 했다.

지난 1월 배우 박신혜와 결혼한 최태준은 “국민 역적이 됐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또 자신만만하게 추리 실력을 과시하며 “활약을 인정해달라”고 말하는 등 ‘프로 활약 욕심러’의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방송에서는 대한민국 유일 예측불허의 ‘이것’을 제공하는 반전 매력의 PC방부터 음식에 한 번, 직원에 두 번 반하는 이색 매력의 핫플레이스 식당, 특별한 메뉴로 더욱 초대박이 난 고깃집까지 진실의 여정이 시작된다. 진짜보다 더 진짜 같은 가짜에 멤버들은 혼란에 빠졌다.

상상 불가 대반전은 8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되는 ‘식스센스3’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진한 입맞춤…싹 다 공개된 박신혜♥최태준 결혼식 현장 (종합) 동료 연예인들이 공개한 박신혜 최태준 결혼식 현장
위키트리 | 세상을 깨우는 재미진 목소리

한편 박신혜, 최태준 부부는 지난 1월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리고 부부의 연을 맺었다. 박신혜는 혼전 임신으로 출산을 앞두고 있다.

박신혜 인스타그램
박신혜 인스타그램
최태준 인스타그램
최태준 인스타그램
home 김희은 기자 1127khe@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