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여자)아이들 싹 다 제치고…이번 주 ‘음악중심’ 1위 차지한 가수

2022-04-09 17:32

add remove print link

‘쇼! 음악중심’ 4월 둘째 주 1위
‘레드벨벳 vs (여자)아이들 vs NCT 드림’

팬덤이 막강한 걸그룹 레드벨벳, (여자)아이들을 제치고 ‘쇼! 음악중심’ 1위를 차지한 가수가 있다.

레드벨벳 / 웬디 인스타그램
레드벨벳 / 웬디 인스타그램
(여자)아이들 / (여자)아이들 공식 인스타그램
(여자)아이들 / (여자)아이들 공식 인스타그램

그 주인공은 바로 그룹 NCT 드림이다. 9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레드벨벳 '필 마이 리듬', (여자)아이들 '톰보이', NCT 드림 '버퍼링’이 1위 후보로 맞대결을 펼쳤다.

레드벨벳과 (여자)아이들은 방송 출연 없이 1위 후보에 올랐고, 출연한 NCT 드림은 직접 무대에 올라 1위 후보곡 ‘버퍼링’ 퍼포먼스를 보여줬다. NCT 드림은 ‘아케이드’ 무대도 선보였다.

이하 MBC '쇼! 음악중심'
이하 MBC '쇼! 음악중심'

음원+음반, 동영상+방송, 사전 투표, 생방송 투표 등을 합산한 결과 이날 1위 트로피는 NCT 드림에게 돌아갔다. NCT 드림은 레드벨벳, (여자)아이들과 월등한 점수 차를 보이며 1위를 차지했다.

NCT 드림 멤버들은 “너무 감사드린다. 멤버들 너무 고생했고 이수만 선생님을 비롯한 SM 식구 감사드린다”, “시즈니(팬덤 별칭)도 너무너무 감사하다”, “시즈니가 항상 옆에서 묵묵히 기다려주는 거 알고 있다. 기다림 보답하기 위해 열심히 달려가겠다” 등의 소감을 남겼다.

한편 이날 '쇼! 음악중심’에는 수호, 오마이걸, NCT DREAM, 스트레이키즈, 권은비, 아이브, 크래비티, 수안, 고스트나인, BAE173, KINGDOM, 퍼플키스, 임상현, NINE.i 등이 출연해 무대를 꾸몄다.

home 권미정 기자 undecided@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