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률 대박 터졌다…김우빈♥신민아 나오는 드라마, 반응 폭발했다

2022-04-10 09:12

add remove print link

이병헌, 신민아, 김우빈, 한지민, 차승원 나오는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1회 시청률

tvN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가 첫 방송부터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다.

(왼쪽부터) 배우 이병헌, 신민아, 차승원, 이정은, 엄정화, 한지민, 김우빈 / 이하 tvN 제공
(왼쪽부터) 배우 이병헌, 신민아, 차승원, 이정은, 엄정화, 한지민, 김우빈 / 이하 tvN 제공

tvN 토일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1회 시청률은 수도권 기준 평균 8.1%와 최고 9.3%, 전국 기준 평균 7.3%와 최고 8.5%를 각각 기록했다(닐슨코리아 기준).

남녀 2049시청률에서는 수도권 기준 평균 4.2%, 최고 4.9%, 전국 기준 평균 4.1%, 최고 4.9%를 차지했다. 특히 2049시청률은 지상파를 포함한 전 채널 동시간대 1위를 나타냈다.

'우리들의 블루스'는 노희경 작가와 김규태 감독의 신작으로 제주도를 배경으로 인생의 끝자락 혹은 절정, 시작에 서 있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다루는 옴니버스 드라마다.

출연진은 배우 이병헌, 신민아, 차승원, 김우빈, 이정은, 한지민, 엄정화 등이다. 이병헌은 제주 태생의 트럭 만물상 이동석 역을, 신민아는 제주로 온 사연 있는 여자 민선아로 분해 호흡을 맞춘다.

차승원은 완벽한 도시남자가 돼 고향 제주로 돌아온 최한수 역을, 이정은은 30년 만에 돌아온 첫사랑 최한수와 재회하는 억척스러운 생선 가게 사장 정은희 역을 연기한다.

한지민은 해녀 1년 차 이영옥 역을, 김우빈은 천성이 맑고 따뜻한 선장 박정준 역을 맡았다. 엄정화는 힘든 도시 생활에 지쳐 제주로 돌아오는 고미란 역으로 활약한다.

신민아 인스타그램
신민아 인스타그램
김우빈 인스타그램
김우빈 인스타그램
home 심수현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