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가 장난스럽게 건넨 한마디, '맘카페' 회원들 심기(?)를 건드렸다 (+반응)

2022-04-12 16:58

add remove print link

티빙 '서울체크인' 방송 중 이효리가 한 발언
“예쁜 여자의 삶, 말해줘도 몰라...” 장난 섞인 발언... 맘카페 회원 “자존심 상하는 발언”

티빙 '서울체크인' 방송 중 이효리가 건넨 발언에 맘카페 회원들이 불편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지난 11일 온라인 커뮤니티 에펨 코리아에는 '이효리 발언으로 여론 나빠지는 맘카페.jpg' 게시글이 올라왔다.

이하 티빙 '서울체크인'
이하 티빙 '서울체크인'

게시글에는 최근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서울체크인' 중 이효리가 말한 장면 캡처본이 담겨 있었다.

해당 대화에서 한 개그맨이 먼저 이효리에게 "언니 만나면 제일 궁금했던 얘기가 '예쁜 여자의 삶이 너무 궁금하다'였다"고 질문했다.

이에 이효리는 "그건 내가 말해도 네가 모르지 않을까?"라며 "미안하지만"이라고 장난스럽게 대답했다.

곧 이효리는 "난 정말 웃긴 여자의 삶을 모르고 정말 재밌는 여자의 삶을 모르듯이"라며 "경험해봐야 한다"고 말했다.

해당 발언을 접한 한 맘카페 회원은 조금 불편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맘카페 커뮤니티 갈무리
맘카페 커뮤니티 갈무리

맘카페 회원은 "이효리 좋아하는데, 남자들이 쳐다보고 연락처 물어본 적 없냐고 그러고, 솔직히 같은 여자로서 자존심 상하는 질문이다"라고 지적했다.

이어 맘카페 회원은 "(여성으로서)한두 번 있을 수 있는 일이고 없을 수도 있는 일인데 대답하기 난처하게 만들었다"며 "왜 저런 우문을 던져서 자존심 상하는 상황을 만드는지... 이효리도 재치로 답변해줬으면 좋았을..."라고 솔직한 감상평을 남겼다.

하지만 맘카페 회원들의 반응을 본 커뮤니티 이용자들은 반대의 의견을 보이고 있다. (에펨 코리아)

이들은 "당연히 드립(웃기려고 한 말)인 상황에 (왜) 급발진하냐", "중간에 개그맨한테 웃기고 재밌는 여자의 삶을 모르겠다고 리스펙도 해줬다", "웃고 넘기는 뉘앙스다" 등 전후 상황을 따졌을 때 이효리 발언이 "전혀 문제 되지 않는다"고 말했다.

home 김유표 기자 daishidance@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