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뮤비 보고 우는 남자 아이돌...” 최근 YG가 올린 영상, 반응이 심상치 않다

2022-04-17 15:25

add remove print link

빅뱅 공식 유튜브 채널에 올라온 빅뱅 신곡 '봄여름가을겨울' 뮤비 리액션 영상
YG 소속 빅뱅 후배 남자 그룹들 뮤비 리액션... 누리꾼들 다양한 반응 보여

YG엔터테인먼트 소속 그룹 빅뱅 공식 유튜브 채널에 올라온 한 영상이 이목을 끌고 있다.

지난 16일 온라인 커뮤니티 인스티즈에는 '빅뱅 뮤비보고 우는 아이돌' 영상 캡처 게시글이 올라왔다.

이하 유튜브 'BIGBANG'
이하 유튜브 'BIGBANG'

원본 영상은 YG엔터테인먼트가 관리하는 그룹 빅뱅(BIGBANG) 공식 유튜브 채널에 올라온 'BIGBANG - '봄여름가을겨울 (Still Life)' M/V REACTION'이다.

영상에는 최근 신곡 '봄여름가을겨울 (Still Life)'로 화려하게 컴백한 빅뱅 뮤직비디오를 감상하는 YG 소속 후배 남자 그룹 위너, 아이콘, 트레저의 모습이 담겼다.

이들은 "빅뱅 선배님은 우리의 연예인", "후배이자 팬으로서 오래 기다렸다", "빅뱅 선배님을 동경했다", "가수의 멋짐을 알려준 아티스트", "본보기가 되어주신 선배님들"이라며 기대감을 감추지 못했다.

특히 빅뱅의 후배 그룹이자 트레저(TREASURE) 멤버 요시는 영상이 끝나갈 무렵 감정을 주체하지 못하고 눈물을 쏟아내 보는 이들을 놀라게 했다.

누리꾼들은 YG 후배들의 리액션에 대해 "좋았다"는 반응을 내놓았다. 이들은 "후배들이 선배 빅뱅을 동경하고 자랐을 것", "빅뱅을 향한 애틋한 마음이 돋보여서 뭉클했다", "사람은 누구나 실수를 한다", "후배들의 진심을 왜곡되게 보지 않았으면 한다", "나도 진심을 느꼈다" 등 의견을 남겼다.

유튜브, BIGBANG
home 김유표 기자 daishidance@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