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매니저와 결혼하는 유명 걸그룹 출신 배우, 깜짝 사진 풀었다

2022-04-22 09:07

add remove print link

깜짝 결혼 소식 전한 걸그룹 출신 배우
전 매니저와 결혼하는 배우 유나결

인기 걸그룹 헬로비너스 출신 배우 유나결(활동명 여름)이 결혼 발표에 이어 브라이덜 샤워 사진을 깜짝 공개했다.

유나결은 지난 20일 인스타그램에 "고마운 내 친구들. 사랑한다♥"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렸다. 사진에는 흰색 원피스를 입은 유나결이 꽃다발을 든 채 활짝 웃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유나결은 화려한 왕관으로 장식된 웨딩 케이크 사진도 올리며 결혼을 앞둔 설렘을 드러냈다.

이하 유나결 인스타그램
이하 유나결 인스타그램

유나결은 앞서 3월 인스타그램을 통해 결혼 소식을 발표했다. 그는 "제가 힘들 때 힘이 되어주고 슬플 때 같이 울어주며 앞으로의 인생에서 행복만 남았다 말해주는 이 사람과 한평생을 함께 하고자 오는 5월 결혼식을 올리려 한다"고 알렸다.

그는 "여러분의 응원과 축복 속에서 행복하게 살겠다. 이 마음 잊지 않고 더욱 더 노력해 행복하고 좋은 모습 보여드리는 유나결이 되겠다"며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유나결은 다음 달 29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리는 것으로 알려졌다. 예비 신랑은 매니저 출신의 비연예인으로, 유나결과 연예인과 담당 매니저로 처음 만나 사랑을 키워온 것으로 전해졌다.

2014년 걸그룹 헬로비너스로 데뷔한 유나결은 2019년 그룹을 탈퇴했다. 이후 배우로 전향해 웹드라마 '인어왕자 더 비기닝', '학교기담-오지 않는 아이' 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그룹 헬로비너스 / 판타지오뮤직
그룹 헬로비너스 / 판타지오뮤직

아래는 유나결이 결혼을 발표하며 올린 글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헬로비너스 여름, 배우 유나결 입니다 요즘 날씨가 많이 풀렸네요 여러분 모두 따뜻한 나날을 보내고 계시나요?

다름이 아니라 저를 항상 응원해 주시고 사랑해 주시는 여러분들께 전하고 싶은 소식이 있어 이렇게 글을 적어봅니다

제가 힘들 때 힘이 되어주고 슬플 때 같이 울어주며 앞으로의 인생에서 행복만 남았다 말해주는 이 사람과 한 평생을 함께 하고자 오는 5월 결혼식을 올리려 합니다

여러분의 응원과 축복 속에서 행복하게 살겠습니다 항상 응원해 주시며 사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마음 잊지 않고 더욱더 노력해 행복하고 좋은 모습 보여드리는 유나결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예전 매니저와... 유명 걸그룹 출신 배우, 갑작스러운 결혼 소식 알렸다 예비신랑은 과거 담당 매니저로 지금은 연예계 떠나
위키트리 | 세상을 깨우는 재미진 목소리

home 윤희정 기자 hjyun@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