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년 전 오늘… 'f(x)' 멤버가 갑자기 올린 사진, 모두 먹먹해졌다 (+사진)

2022-05-04 18:13

add remove print link

크리스탈(정수정)이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
에프엑스 활동 당시 찍은 사진 게재하며 그리움 드러내

그룹 f(x)(에프엑스) 멤버 겸 배우 정수정(크리스탈)이 추억이 담긴 사진을 공개해 이목이 쏠렸다.

이하 크리스탈 인스타그램
이하 크리스탈 인스타그램

정수정은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누예삐오(Nu ABO)' 2010년 5월 4일"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3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12년 전 '누예삐오' 활동 당시 함께 활동했던 에프엑스 멤버들이 담겼다.

에프엑스 멤버들
에프엑스 멤버들

앳돼 보이는 멤버들은 스모키한 메이크업으로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과 함께 풋풋한 매력을 드러내 눈길을 붙잡았다.

또 정수정은 자신의 단독 사진과 함께 고 설리와 함께 찍은 투샷을 올리며 그리움을 드러냈다.

정수정과 고 설리는 꽃잎을 만지며 특유의 몽환적인 분위기를 풍겨 에프엑스 팬들의 뭉클함을 자아냈다.

정수정은 지난 2009년 에프엑스로 데뷔해 '라차타', 'NU 예삐오', '피노키오', 'Electric shock', 'Hot Summer' 등 수많은 히트곡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이후 배우로 거듭난 그는 드라마 '상속자들', '슬기로운 감빵생활', '크레이지 러브' 등에서 활약했으며 최근에는 영화 '거미집' 출연을 확정 지었다.

고 설리 인스타그램
고 설리 인스타그램

한편 설리는 지난 2019년 10월 25세의 나이로 짧은 생을 마감했다. 당시 갑작스러운 비보에 가족들과 에프엑스 멤버들, 연예계, 전 세계 팬들은 큰 슬픔에 빠졌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ㆍ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 예방 상담 전화 ☎1393, 정신건강 상담 전화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청소년 모바일 상담 '다 들어줄게' 어플, 카카오톡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home 이재윤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