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들도 몰랐다…에이핑크 탈퇴하고 해외여행 중인 손나은, '이 사람'과 함께였다

2022-05-07 18:25

add remove print link

뜻밖의 친목 사진 공개한 여자 연예인
배우 SNS에 올라온 사진

아이돌 그룹 에이핑크 탈퇴 후 해외여행 중인 손나은이 뜻밖의 친분을 자랑했다.

7일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에는 '너무나 의외의 친분인 여자 연예인 둘'이라는 게시물이 올라와 눈길을 끌었다.

게시물에는 SNS에 올라온 손나은의 여행 사진이 담겼다. 글쓴이는 "현재 같이 LA 여행 중. 팬들도 처음 본 친목이다"라는 설명을 덧붙였다.

사진에는 손나은이 배우 정유미와 함께 다정한 포즈로 기념사진을 찍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다른 사진에서 두 사람은 미국의 거리를 함께 거닐며 관광을 즐겼다.

배우 손나은과 정유미 / 이하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
배우 손나은과 정유미 / 이하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
이하 손나은 인스타그램
이하 손나은 인스타그램

11세 차이인 두 사람의 의외의 친목에 커뮤니티 이용자들은 놀랍다는 반응을 보였다. 댓글창에는 "신기하다", "진짜 의외인데 뭔가 둘이 감성이 잘 맞을 것 같다. 좋은 조합이다", "우왕 진짜 의외다. 너무 훈훈하고 뭔가 잘 어울린다", "정유미 인맥 진짜 넓은 것 같다"는 글들이 올라왔다.

한편 손나은은 지난달 손편지를 통해 그룹 탈퇴 소식을 전했다. 그는 "제가 지난 11년을 함께해온 에이핑크를 떠나게 됐다"며 "에이핑크는 오랜 시간을 함께해온 가족 같은 곳이라 많은 고민 끝에 어렵게 결정했고, 쉽지 않은 결정이었지만 이제는 저도 또 한 명의 판다가 되어 에이핑크를 응원하려 한다"고 털어놨다.

그는 지난해 YG엔터테인먼트로 이적하고 배우로 활동 영역을 넓혔다.

home 윤희정 기자 hjyun@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