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 '오징어 게임' 개최… 넷플릭스, 사람들 구미 당길 만한 소식 전했다

2022-06-15 08:42

add remove print link

시즌 2 제작 발표된 넷플릭스 인기 시리즈 '오징어 게임'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실제 대회 개최 알려 관심 집중

넷플릭스가 참가자 456명이 우승 상금을 놓고 경쟁하는 실제 '오징어 게임' 개최 소식을 알려 이목이 쏠렸다.

이하 넷플릭스 제공
이하 넷플릭스 제공

넷플릭스는 지난 14일(현지 시각) SNS를 통해 전 세계적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끈 '오징어 게임'을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제작한다고 밝혔다.

'오징어 게임:더 챌린지'라는 제목의 이 프로그램은 '오징어 게임'을 모토로 456만 달러(약 58억 8000만 원)의 상금을 놓고 참가자들이 실제 경쟁을 벌인다.

역대 리얼리티 프로그램 가운데 가장 많은 인원인 456명이 참가하고, 가장 큰 상금이 걸린 것으로 알려졌다.

'오징어 게임:더 챌린지'는 총 10개의 에피소드로 제작되며 영어를 사용할 수 있는 일반인이라면 전 세계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오징어 게임' 포스터
'오징어 게임' 포스터

또 지원자들은 전체 촬영 기간 동안 유효한 여권을 소지해야 하고, 지정된 모든 장소를 여행할 수 있어야 한다. 해당 프로그램은 2023년 초에 개최되며 약 4주간 진행될 예정이다.

해당 소식이 전해지자 누리꾼들은 기대감을 표하며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 댓글 창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 댓글 창

누리꾼들은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에 "진정한 자본주의네", "대박이다", "와 나도 껴줘", "재밌겠다", "빈손으로 돌아가는 게 최악이라. 나도 하고 싶다", "유튜버들이 많이 신청할 거 같다" 등 댓글을 남겼다.

한편 '오징어 게임'은 최근 시즌 2 소식을 발표해 큰 관심을 모았다.

넷플릭스 트위터
넷플릭스 트위터

황동혁 감독은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이제 기훈이 돌아옵니다. 프론트맨이 돌아옵니다. 시즌 2가 돌아옵니다. 딱지를 든 양복남도 다시 돌아올지 모릅니다. 영희의 남자친구 철수도 만나보실 수 있을 겁니다. 더욱 새로운 게임, 놀라운 이야기로 다시 만나 뵙겠습니다"고 밝혀 기대를 모으고 있다.

home 이재윤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