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텍대학 동부산캠퍼스, 여성재취업 아동요리지도자과정 수료식

2022-06-29 08:07

add remove print link

- "아동요리의 지도자로서 현장에서 더욱 빛나는 전문가가 되어 활동할 것이라고 믿는다"

한국폴리텍대학 동부산캠퍼스(학장 황선구) 여성재취업과정(아동요리지도자) 수료식이 진행되었다. / 사진제공=동부산캠퍼스
한국폴리텍대학 동부산캠퍼스(학장 황선구) 여성재취업과정(아동요리지도자) 수료식이 진행되었다. / 사진제공=동부산캠퍼스

한국폴리텍대학 동부산캠퍼스(학장 황선구) 여성재취업과정(아동요리지도자) 수료식이 진행되었다.

여성재취업과정은 매년 3회 아동요리지도자, 푸드스타일링&케이터링, 가죽공예 반이 개설되며 금번 수료생은 아동요리, 세계요리, 밥ㆍ빵ㆍ떡요리 교육과정으로 구성된 아동요리지도자 반으로 초등학교 요리수업 방과 후 보조강사 등 아동요리지도자로서 발돋움을 시작하였다.

황선구 학장은 “여러 가지 어려운 점들이 있었지만 끝까지 수료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시대의 흐름을 선도하기 위해서는 기술이 있어야 한다. 아동요리의 지도자로서 현장에서 더욱 빛나는 전문가가 되어 활동할 것이라고 믿는다. 앞으로 창업과 재취업, 모든 분야에서 원하는 방향으로 새로운 길을 걸으며 사회를 빛내주시길 바란다. 다시 한 번 수료를 축하드린다.”고 수료생의 앞날을 응원했다.

한편, 한국폴리텍대학 동부산캠퍼스는 작년 86.7%취업률을 기록한 신중년과정(CNC선반) 교육생을 모집하고 있으며, 해당 과정은 4개월 초단기 과정으로 국비 지원을 통해 전액무료로 운영되고 있다.

home 최학봉 기자 hb7070@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