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스팅 미쳤다…” '오늘도 사랑스럽개' 남주, 드디어 결정 났다

2022-08-16 13:56

add remove print link

'오늘도 사랑스럽개' 캐스팅 근황
남자 주인공 캐스팅 된 아이돌 배우

가수 겸 배우 차은우가 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 남자 주인공에 캐스팅됐다.

차은우 인스타그램
차은우 인스타그램

16일 티브이데일리에 따르면 차은우는 웹툰 원작 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극본 백인아·감독 김대웅)’ 남자주인공 진서원 역에 캐스팅됐다.

[단독] 차은우, 웹툰 원작 '오늘도 사랑스럽개' 남주인공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배우 차은우가 오늘도 사랑스럽개 남자 주인공으로 낙점됐다.복수의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차은우는 최근 웹툰 원작의 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극본 백인아·감독 김대웅)의 남자주인공 진서원 역에 캐스팅 됐다.오늘도 사랑스럽개는 이성과 키스하면 개
tvdaily.co.kr

네이버 웹툰
네이버 웹툰

‘오늘도 사랑스럽개’는 이성과 키스를 하면 개로 변하는 저주에 걸린 여자와 개가 무서운 남자의 로맨스 이야기다. 일요 웹툰 순위 1등을 차지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라인업 미쳤다” 드라마 제작 확정된 웹툰 BEST 8 드라마, 영화로 제작되는 웹툰,비질란테, 유미의 세포들, 간 떨어지는 동거 등. “라인업 미쳤다” 드라마 제작 확정된 웹툰 BEST 8
위키트리 | 세상을 깨우는 재미진 목소리

1997년생인 차은우는 2014년 영화 ‘두근두근 내 인생’으로 데뷔해 2016년 그룹 ‘아스트로’로 아이돌 활동과 배우 활동을 병행 중이다.

차은우는 가수 활동 외에도 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신입사관 구해령’, ‘여신강림’ 등에 출연했으며 현재 ‘아일랜드’를 촬영 중이다.

home 심수현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