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드디어 ‘이 배우’가 결혼합니다…“제주도에서 스몰웨딩”

2022-09-24 13:43

add remove print link

“D-DAY”
조용히 진행될 결혼식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JTBC ‘나의 해방일지’에서 울림 있는 연기를 보여줬던 배우 이기우가 오늘(24일) 장가간다.

이하 이기우 인스타그램
이하 이기우 인스타그램
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사진 / Billion Photos-shutterstock.com
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사진 / Billion Photos-shutterstock.com

24일 스타뉴스, 뉴스1 보도 등에 따르면 이기우는 이날 제주도 모처에서 비연예인 여성과 결혼식을 올린다. 이들 결혼식은 가족 및 지인들만 초대해 스몰웨딩으로 조용히 치러질 예정이다.

이날 이기우는 인스타그램에 반려견이 웃고 있는 사진을 올리며 "D-DAY”라는 말을 남겨 들뜬 기분을 전하기도 했다.

앞서 이기우는 지난달 인스타그램에 직접 손 편지를 남기며 결혼 소식을 알렸다. (관련 기사 보러 가기)

이기우 손 편지
이기우 손 편지
이기우 커플과 반려견 사진
이기우 커플과 반려견 사진

당시 그는 "수년 전 저에게 큰 울림을 주는 지혜롭고 정의로운 사람을 만나게 되었다. 나눔에 인색하지 않고 베푸는 보람을 찾을 줄 아는 사람이다. 약자를 마주하면 스스럼없이 손을 내미는 따뜻함이 있고 잘 살기보다 바르게 살고자 하는 강단이 있는 사람”이라고 예비신부를 소개했다.

그는 "서로 존중하고 서로의 배울 점들을 찾아 함께 걷다 보니 앞으로의 인생을 이 사람과 함께 걷고 싶다는 확신을 갖게 되었고 저에게 더 큰 삶의 목표를 갖게 해 준 이 사람과 함께 가정을 이뤄보려 한다”며 "저희가 행복한 모습으로 세상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는 가정을 이룰 수 있도록 많은 격려와 응원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패션모델 출신인 이기우는 2003년 영화 ‘클래식’을 시작으로 배우 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했다. 이후 그는 드라마 ‘이 죽일놈의 사랑’, ‘스타의 연인’, ‘꽃미남 라면가게’, ‘더 바이러스’, ‘미스코리아’, ‘꽃할배 수사대’, ‘심야식당’, ‘기억’, ‘닥터스’, ‘품위있는 그녀’, ’18 어게인’, ‘나의 해방일지’ 등에 출연하며 탄탄한 커리어를 쌓았다.

JTBC '나의 해방일지' 속 한 장면
JTBC '나의 해방일지' 속 한 장면
home 권미정 기자 undecided@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