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작 플래카드까지…블랙핑크 콘서트에 단체로 참석한 여배우들 (사진)

2022-10-17 07:34

add remove print link

10월 15일, 16일 콘서트 개최한 블랙핑크
김혜윤-정신혜-정이서-최희진, 지수 응원 나서

그룹 블랙핑크(BLACKPINK) 콘서트에 유명 배우들이 찾아와 눈길을 끌고 있다.

(왼쪽부터) 정이서-블랙핑크 지수-최희진-김혜윤-정신혜 / 이하 정신혜 인스타그램
(왼쪽부터) 정이서-블랙핑크 지수-최희진-김혜윤-정신혜 / 이하 정신혜 인스타그램

정신혜는 지난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지수 봐서 행복지수 핫핑크♥ 내 생애 첫 콘서트이자 최고의 콘서트였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이날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블랙핑크 월드투어 [본 핑크] 서울' 공연을 찾은 정신혜, 김혜윤, 정이서, 최희진이 담겼다. 지수와 만난 네 사람은 블랙핑크 공식 팬라이트(응원봉)를 들고 해맑게 웃고 있다.

최희진-김혜윤-정신혜-정이서
최희진-김혜윤-정신혜-정이서
정이서 인스타그램
정이서 인스타그램

이와 함께 네 배우가 콘서트에 가기 전 직접 만든 것으로 보이는 플래카드까지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서툴지만 지수를 응원하는 마음으로 준비한 정신혜, 김혜윤, 정이서, 최희진의 따뜻함이 훈훈함을 안긴다.

이들은 지난 1월 종영한 JTBC 드라마 '설강화:스노우드롭'를 통해 인연을 맺은 뒤 우정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블랙핑크는 지난 15일, 16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블랙핑크 월드투어 [본 핑크] 서울(BLACKPINK WORLD TOUR [BORN PINK] SEOUL)'을 개최했다.

home 김하연 기자 iamh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