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 지호가 요즘 자주 하는 행동 말하다가 빵 터진 유재석 (영상)

2022-11-26 14:31

add remove print link

절친 송은이 만난 유재석
유재석이 밝힌 아들 근황

개그맨 유재석이 아들 지호의 근황을 전했다.

유재석 / 뉴스1
유재석 / 뉴스1

지난 25일 유튜브 채널 '뜬뜬'에서 공개한 '핑계고' 콘텐츠에서는 유재석이 절친 송은이와 아침 식사하면서 다양한 주제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영상에서 송은이는 '식집사'로 식물 키우기에 푹 빠진 일상을 전했다. 유재석이 "나도 식물이 한 4~5개 있는데"라고 공감하려고 하자 송은이는 "너는 애를 키우잖아, 애가 두 마리(?)인데 왜"라며 찐친다운 반응을 보였다. 유재석은 "정신 없다, 정말"이라며 고개를 끄덕였다.

요즘 지호의 최대 관심사에 대한 이야기를 하다가는 갑자기 큰 웃음을 터뜨리기도 했다. 유재석은 "그 나이 또래의 아이들이 좋아하는 애니메이션을 보고는 화악!!!한다"라면서 손을 뻗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더니 "지가(자기가) 도화지에 오려놓고 칼 같은 거 그려서 청소기 대 풀어가지고 거기에 붙여서 막 휘두른다"라고 설명했다. 상상만 해도 웃긴지 계속 웃음을 보였다.

송은이는 "걔는 얼마나 그게 신났겠어. '집에 있는 저걸로 장검을 만들 수 있겠는데?'라면서 얼마나 신났겠냐"라며 웃었다.

두 사람은 각자의 어린 시절 일화를 꺼내면서 대화를 이어갔다. 30여 분간 진행되는 영상에서 두 사람은 특별한 움직임 없이 식당에 앉아서 이야기만 하는데도 절친다운 케미로 내내 큰 웃음을 유발했다.

한편 유재석은 2008년 아나운서 나경은과 결혼해 2010년에 첫째 아들 지호를, 2018년에는 둘째 딸 나은을 얻었다.

유튜브, 뜬뜬 DdeunDdeun
home 한제윤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