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바타2' 보고 왔어요” 강지영이 올린 수영복 사진, 모두 입 벌어졌다

2023-01-08 00:15

add remove print link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사진
“나도 언젠가 고래랑 헤엄치고파”

걸그룹 카라 멤버 겸 배우 강지영이 프리다이빙 사진을 깜짝 공개했다.

강지영 자료 사진 / 이하 강지영 인스타그램
강지영 자료 사진 / 이하 강지영 인스타그램

강지영은 지난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영화 '아바타2' 대사인 "I see you(나는 당신을 봅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강지영은 깊은 물 속에서 프리다이빙 중인 모습이다. 수영복을 입고 군살 없는 몸매를 과시해 감탄을 자아낸다. 지금껏 공개된 적 없는 강지영의 사진에 팬들은 "완전 인어...", "수영 멋있어요", "대박" 등 놀라움을 드러냈다.

프리다이빙 중인 강지영
프리다이빙 중인 강지영

강지영은 이와 함께 "'아바타2' 보고 왔는데 프리다이빙 너무너무 하고 싶다! 빨리 센터 가야지! 나도 언젠가 고래랑 헤엄치고파"라는 글을 덧붙였다.

사진을 본 박규리, 니콜, 허영지 등 카라 멤버들은 각각 "우와 지영이 너야???" "드디어 봤구나 ㅋㅋㅋ" "아우 이뻐♥" 등 댓글을 남겼다.

카라 멤버 박규리(위부터), 니콜, 허영지가 남긴 댓글
카라 멤버 박규리(위부터), 니콜, 허영지가 남긴 댓글

강지영이 속한 카라는 지난해 11월 29일 7년 6개월 만의 새 앨범 '무브 어게인'을 발표하고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한편, 영화 '아바타: 물의 길'(아바타2)은 지난달 14일 한국에서 개봉됐다. 4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한국 누적 관객 수는 지난 3일 기준 800만 명을 넘어섰다.

영화 '아바타: 물의 길' 포스터 /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영화 '아바타: 물의 길' 포스터 /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아바타2'는 2009년 개봉된 '아바타'의 13년 만의 후속작이다. '아바타'는 개봉 당시 글로벌 누적 박스오피스에서 약 29억 달러(약 3조 8000억 원) 수입을 거두며 흥행 돌풍을 일으켰다. 역대 흥행 1위에 해당하는 성적이다.

home 장연우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