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아 “여러분 저 청첩장 나왔어요”…이 시각 난리 난 팬들 상황 (+이유)

2023-04-24 14:55

add remove print link

보아 인스타스토리 통해 깜짝 발표
보아의 팬들 화들짝 놀랐다는 반응

가수 보아가 청첩장이 나왔다고 알렸다.

보아가 24일 인스타그램에 올린 게시물 때문에 팬들은 화들짝 놀라고 말았다.

보아 / 이하 뉴스1
보아 / 이하 뉴스1
보아
보아

보아는 24일 오후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깜짝 발표를 했다.

보아는 "여러분 저 청첩장 나왔어요"라고 알렸다.

그는 "거울을 보듯 꼭 닮은 우리, 마침내 하나가 됩니다. 서로를 아끼고 이해하고 사랑하여 세상에서 가장 빛나는 무대를 만들겠습니다. 찬란한 막이 오르는 날 오셔서 축복해 주시면 큰 기쁨으로 간직하겠습니다"라고 밝혔다.

다음은 보아가 올린 내용이다.

보아 인스타그램 스토리
보아 인스타그램 스토리

보아가 올린 내용을 누가 봐도 청첩장 같았다. 그런데 마지막 부분에 있는 링크를 누르자 생각지도 못한 내용이 나왔다. JTBC K-POP 글로벌 뮤직쇼 'K-909' 홍보 페이지가 나왔다. (링크 보기)

보아는 청첩장 형식으로 본인이 진행하는 JTBC 'K-909'를 깜짝 홍보했다.

보아의 팬들은 다들 깜짝 놀랐다는 반응이다.

이들은 방명록에 "진짜 깜짝 놀랐다", "권보아 하여튼 짓궂어. 대한민국 최고의 음악 방송 케이 구공구(K-909) 파이팅", "영원히 보아랑 함께하겠다" 등의 댓글을 달았다.

보아의 신개념(?) 홍보 방법 때문에 벌어진 못 말리는 해프닝이었다.

JTBC 'K-909'는 K-POP의 글자를 뒤집어 만든 이름처럼 '세상을 뒤집을 무대'라는 슬로건으로 다른 음악 방송과 차별화한 무대를 추구하는 글로벌 뮤직쇼다.

JTBC 'K-909'는 지난해 9월 처음 방송된 뒤 그해 12월 종영했다. 다음 달 6일 토요일 오후 4시 40분 다시 방송을 재개한다. 제작진은 지난해보다 더 쟁쟁한 라인업과 특별한 만남을 기대하게 하는 컬래버레이션 무대 등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링크를 누르자 JTBC K-POP 글로벌 뮤직쇼 'K-909' 홍보 페이지가 나왔다 / JTBC 제공
링크를 누르자 JTBC K-POP 글로벌 뮤직쇼 'K-909' 홍보 페이지가 나왔다 / JTBC 제공
home 손기영 기자 sk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