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DNATT가 뭐길래…하이브, 베일에 싸인 아티스트 신규 프로젝트 공개했다 (영상)

2023-05-02 10:46

add remove print link

글로벌 팬 궁금증 증폭시킨 미드낫(MIDNATT)
하이브 “새로운 삶을 일깨운다는 아티스트의 포부”

하이브 레이블즈가 베일에 싸인 아티스트의 신규 프로젝트와 음원 발표를 깜짝 예고했다.

2일 0시 하이브 레이블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MIDNATT Official Logo Motion’이란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미드낫(MIDNATT) 로고  / 이하 하이브
미드낫(MIDNATT) 로고 / 이하 하이브

영상에는 사이버펑크풍의 현란한 로고 모션 그래픽과 웅장한 사운드가 담겼다. 특히 영상 말미에는 'May 15 Mon 0AM (ET) 1PM (KST)' 문구가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이에 ‘미드낫(MIDNATT)'의 의미와 그 정체에 궁금증이 증폭된 상황.

하이브 관계자는 ‘MIDNATT’에 대해 "'자정'(midnatt·스웨덴어)이라는 사전적 뜻풀이 외 그 경계의 찰나에서 새로운 삶을 일깨운다는 아티스트의 포부가 담겼다”고 귀띔했다.

이어 “경계면을 형성한 로고 역시 하루의 끝과 다른 하루의 시작, 그 사이의 날카로운 경계에 집중해 디자인했다"며 “아티스트 ‘MIDNATT’이 선보일 색다른 방식의 음악과 도전을 응원해 달라”고 전했다.

유튜브, 하이브 레이블즈

한편 이날 ‘MIDNATT’ 공식 유튜브 채널도 새롭게 개설됐다. ‘MIDNATT’ 티징 콘텐츠는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home 김하연 기자 iamh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