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키티즈캐시…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정답

2024-04-05 10:30

add remove print link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4월 5일 문제와 정답

※ 광고용으로 작성한 글이 아니라는 점을 밝힙니다.

캐시워크 앱에 다양한 돈버는퀴즈가 올라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앱을 활용한 재테크, 앱테크가 가능한 캐시워크 모바일 앱에서는 다양한 퀴즈를 풀고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퀴즈 종류는 크게 쇼핑, 금융, 생활,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하게 나눌 수 있다. 각 종류에 따라 적립 포인트도 다르게 쌓이는 것으로 알려졌다. 캐시워크와 같이 앱테크를 할 수 있는 리워드앱으로는 토스(행운의 퀴즈), OK캐쉬백(오퀴즈), 시럽(타임어택 퀴즈) 등이 있다.

대표적인 앱테크 방법 중 하나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4월 5일(금요일) 문제와 정답이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 캐시워크 제공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 캐시워크 제공

◆ 11번가 키티즈

문제: 쇼핑도 하고, 게임도 하고, 선물도 받아요! 나만의 사랑스러운 고양이를 만날 수 있는 11번가의 OOO형 미니 게임 11키티즈! 게임만 참여해도 할인쿠폰,E쿠폰,실물상품 등 선물이 쏟아진다는데…아직 시작 안 했다면 지금 GO!

​정답: '앱테크'

문제: 11키티즈의 사랑스러운 고양이, 열심히 놀아주고 키티즈 OO를 얻어보세요! 자주 놀아줄수록 더 빠르게 키티즈 OO를 얻을 수 있어요! 모을수록 혜택이 늘어나는 키티즈 OO! 지금 바로 고양이와 놀러 가볼까요? 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 '카드'

문제: 11키티즈 소문 내면 OO OOO 당첨 기회가 내 손 안에! 고양이를 키우고 귀여운 키티즈 카드를 얻었다면, 카카오톡으로 카드를 공유해보세요! 소문 낼수록 당첨 기회 UP UP! O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 '로봇청소기'

​문제: 귀여운 고양이들과의 행복한 집사 생활이 시작된다! 11번가 OOOOO! 고양이와 함께 재밌는 게임도 하고, 알찬 선물도 받아가세요! O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 '11키티즈'

home 윤희정 기자 hjyun@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