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남대 뷰티미용학과, ‘신입생 “Glow Up” 졸업생 CEO 특강’

2024-04-07 17:59

add remove print link

졸업생 조현 430헤어 대표, 오선이 뮤즈542 대표 초청

호남대학교 뷰티미용학과(학과장 전현진)는 4월 5일 학문관 뷰티스튜디오실에서 신입생을 위한 네번째 "Glow Up" 신입생 정착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뷰티미용분야에서 성공한 동문 CEO인 조현 430헤어 대표와 오선이 뮤즈542 대표를 초청해 ‘졸업생 CEO 특강’을 진행했다.

이날 조현(2007학번) 대표는 ▲미용산업의 현황 ▲호남대학교 뷰티미용학과에서 키울 꿈과 비전 ▲계속의 법칙 등으로 구성된 특강을 펼쳤으며, 질의응답을 통해 후배들의 궁금증을 풀어주고 호남대학교 뷰티미용학과 졸업생으로서의 자부심에 대해 이야기 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오선이(2006학번) 대표는 ▲전세계 화장품산업 시장 ▲전세계가 K-Beauty에 열광하는 이유 ▲호남대학교 뷰티미용학과를 선택한 이유 ▲제대로 4년 잘 보내는 방법 ▲미용인이 갖춰야할 덕목 ▲나만의 커리어 만들기 등에 대한 특강과 함께, 질의응답을 통해 후배들의 궁금증을 풀어주고 선배로서 성공적인 대학생활 방법에 대해 조언하는 시간을 가졌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뷰티미용학과 1학년 김수빈 학생은 “이번 'Glow Up' 졸업생 CEO 특강을 통해 호남대학교와 뷰티미용학과 선배님들이 뷰티미용업계에서 든든히 자리잡고 계신다는 것을 알 수 있었던 소중한 시간이었다.”며, “특히, 이번 특강을 통해 우리 학과 선배들이 어떻게 성공을 거두었는지에 대한 현장 경험을 들을 수 있어 매우 유익한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전현진 학과장은 “이번 ‘Glow Up’ 졸업생 CEO 특강을 통해 신입생들이 호남대학교 뷰티미용학과의 일원으로써 자부심을 느끼는 소중한 시간이었으며, 이번 특강을 통해 신입생들이 자신의 진로에 대한 확신을 가지고 더욱 열심히 학습하며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며, “앞으로도 뷰티미용학과 신입생들의 성장을 응원하며 다양한 프로그램을 꾸준히 전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home 노해섭 기자 noga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