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혜인, 컴백 앞두고 부상 “당분간 활동 중단”

2024-04-11 10:28

add remove print link

발등 골절 진단... 당분간 치료 전념

그룹 뉴진스 멤버 혜인이 발등 골절로 인해 활동을 잠시 중단한다.

지난 10일 뉴진스 소속사 어도어는 10일 오후 자사 팬 소통 플랫폼 '포닝'에 "혜인이 연습 도중 부상을 입어 당분간 스케줄을 중단하게 됐다"고 밝혔다.

어도어에 따르면, 혜인은 연습 도중 발등에 통증이 생겨 병원에서 정밀 검사를 받았다. 검사 결과 미세골절이 발견됐고, 회복할 때까지 움직임을 최소화해야 한다고 의료진은 소견을 냈다.

뉴진스 / 빌보드드
뉴진스 / 빌보드드

어도어는 "혜인은 당분간 스케줄을 중단하고 치료와 회복에 전념할 계획이다. 다시 건강한 모습으로 활동을 재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뉴진스는 내달 24일 새 더블 싱글 '하우 스위트(How Sweet)'를 발매한다. 수록곡 '버블 검(Bubble Gum)' 뮤직비디오가 27일 0시 선공개된다. '버블 검'은 지난 8일 일본 후지TV의 아침 방송 프로그램 '메자마시 8' 테마송과 일본 샴푸 광고 CM송으로 일부 공개됐다.

앞서 뉴진스는 1일(현지 시각)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2024 아이하트라디오 뮤직 어워드(iHeartRadio Music Awards 2024)’에서 ‘K-팝 최고 신인(Best New Artist(K-Pop))’ 부문을 수상했다.

‘아이하트라디오 뮤직 어워드’는 미국 온라인 라디오 방송사 아이하트라디오가 지난 2014년부터 주최하는 음악 시상식으로, 한 해 동안 아이하트라디오 방송과 어플리케이션에서 가장 많이 재생된 아티스트와 노래 등에 대해 시상한다.

뉴진스는 영상을 통해 “버니즈(Bunnies.팬덤명)의 응원 덕분에 우리가 매일 열심히 일할 수 있는 힘을 얻는다”라며 “우리를 도와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home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