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택샵

화장실서 물 내릴 때 변기 뚜껑 닫아도... 결국 ‘이것’ 해야

2024-04-13 14:00

add remove print link

뚜껑 개폐 여부와 바이러스 양 차이 없어
변기세정제 함께 써야 100% 제거 가능

화장실 물 내리 전 변기 뚜껑을 닫는 것만으로는 바이러스 확산을 막을 수 있을까? 아니다.

미국 애리조나대에서는 변기세정제로 정기적 세척이 필요하다는 새로운 연구결과가 나왔다.

애리조나대 찰스 거바 교수는 “화장실 뚜껑을 닫는 것이 바이러스 입자 확산 방지에 의미 있는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면서 “오염을 막기 위해서는 정기적 소독이 가장 중요하다며 변기세정제를 함께 사용할 경우 100%에 가깝게 감소시킨다”고 강조했다.

물 내리는 것만으로 스스로 변기 청소를 끝내준다는 '원터치 자동 변기세정제'를 소개한다. 한번 사두면 약 2,500회, 최대 4개월간 힘든 변기청소에서 해방될 수 있다. 이 세정제는 11차 재입고를 기념해 택샵에서 60% 할인된 가격 5,900원에 득템 할 수 있다.

이하 홈즈리빙
이하 홈즈리빙

타 변기세정제랑 다른 가장 큰 차별점은 수조 안에 넣기만 하면 99% 살균과 동시에 변기 속 세균/냄새/물때까지 청소해 준다. 물을 내릴 때마다 자동으로 세정되어 매일 새 변기처럼 사용할 수 있다.

또 3세대 변기 세정제로 녹여서 흘려보내는 방식이 아니라 찌꺼기가 남지 않으며 손에 닿지 않는 수조와 배관까지 강력하게 세척해 준다. 실제 테스트 결과 대장균, 황색포도상규균 등 99% 살균력을 확인했으며 안전확인대상 적합 판정을 받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사용법은 간단하다. 제품 상단의 투명 플라스틱 마개를 제거한 뒤, 양변기 수조 모서리에 놓아주면 된다. 물을 2~3회 정도 내려주면 변기물의 색상이 점점 파랗게 변하며 사용 준비 완료!

사용자들은 "항상 변기 청소하는 거 너무 싫었는데 이거 사용 후부터 청소 줄어서 재구매 각", "정~~말 좋아요. 몇번째 재구매하는지 ㅎㅎ", "똥냄새도 안 나고 곰팡이도 안 생겨서 ㄹㅇ편함" 등 만족 후기를 남겼다.

'원터치 자동 변기세정제'는 현재 택샵에서 온라인 최저가 5,9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물을 한 번 내릴 때마다 화산처럼 터져 나오는 세균, 변기세정제는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 아닐까?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home 황인정 기자 injung0321@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