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남대 뷰티미용학과, “신입생 ‘Glow Up’ 뷰티 트렌트 특강”

2024-04-15 14:35

add remove print link

한혜숙 대표 초청, 감성 테라피아·컨셔스 뷰티 등 전공 진로 상세 강의

호남대학교 뷰티미용학과(학과장 전현진)는 4월 12일 학문관 뷰티스튜디오실에서 신입생을 위한 5회차 ‘Glow Up’ 신입생 정착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글로벌 브랜드 로레알(L'Oréal) 교육강사로 20년간 근무한 한혜숙 대표를 초청, ‘전공 진로교육 뷰티 트렌트 특강’을 진행했다.

이날 한혜숙 대표는 ▲2024 트렌트 키워드 ▲2024 뷰티 트렌트 ▲감성 테라피아 ▲컨셔스 뷰티 ▲슬로우 에이징 ▲2024 뷰티 트렌트 컬러 ▲2024 패션 트렌드 ▲2024 헤어스타일 트렌드 등에 대해 상세히 설명하고, 질의응답을 통해 학생들의 궁금증을 풀어줬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뷰티미용학과 1학년 오소연 학생은 “이번 'Glow Up' 뷰티 트렌드 특강을 통해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다.” 며, “특히, 감성 테라피아와 컨셔스 뷰티, 슬로우 에이징에 대한 이야기가 인상깊었고, 뷰티 트렌드를 파악하는데 큰 도움이 됐다.”고 말했다.

전현진 학과장은 “이번 특강에서 뷰티 산업의 다양한 측면을 배우고, 2024년 뷰티 트렌드와 관련된 핵심 요소들을 명확히 이해할 수 있었다.” 며, “학생들이 미래의 뷰티 산업에서 창의적인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꾸준히 전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home 노해섭 기자 noga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