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택샵

"끝도 없이 들어감ㅋㅋ" 캐리어 결합 가능한 여행용 보스턴백

2024-04-17 19:00

add remove print link

9900원 만능 여행 가방
여행, 운동, 일상 등 어디서나 들고 다니기 좋아

올해 패션 트렌드를 이끌 키워드 중 하나인 '보부상 가방'

보부상 가방이란 보부상이 많은 물건을 넉넉하게 담기 위해 들고 다니는 가방처럼 큰 가방을 말한다.

손나은 인스타그램
손나은 인스타그램

최근 수납력이 뛰어나고 실용적이라는 장점 덕에 성별, 나이 무관 빅백을 찾는 고객이 매우 증가하는 추세다.

오늘은 여행, 운동, 일상 등 생활 어디서나 들고 다니기 좋은 최강 가성비의 보스턴백을 소개한다. 1+1 행사 진행 중인 제품으로 현재 '만능 대용량 여행용 방수 보스턴백'은 온라인몰 택샵에서 9,900원(2개)에 득템할 수 있다.

이 가방은 캐리어 손잡이에 쏙 넣어 고정할 수 있는 결합형 보스턴백이다.

넉넉하고 깊은 가방으로 캐리어에 못 넣은 짐부터 늘어난 짐까지 보관할 수 있다.

필요에 따라 사용하는 탈부착 어깨끈이 있어 편리한 숄더백으로도 간편한 핸드백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어깨끈을 조절하면 크로스백으로 활용할 수 있다.

안감은 생활 방수 기능 원단으로 가방 속 물품이 젖지 않도록 보호하고 부드럽고 뜯김에 강한 원단이 사용됐다.

또한 사이드에 위치한 포켓 주머니로 간식거라니 물병 등 간단한 물건을 보관하기 편하고 지퍼가 달린 앞면 포켓으로 휴대폰이나 지갑 등을 수납하기 좋다.

컬러는 블랙, 그레이, 레드 3가지로 구성됐으며 현재 택샵에서 9,900원(2개)에 판매 중이며 원하는 컬러 2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60% 할인 행사는 재고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home 안지현 기자 jihyun@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