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맛집…22첩 백반

2024-04-17 19:40

add remove print link

오늘(17일) 방송 분

오늘(17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은 '막퍼주는집, 얼만데요?', '촬영해도 될까요?', '자족식당', '자연인', '투데이 ISSUE' 코너가 전파를 탄다.

기사 이해를 돕기 위한 참고 사진(기사와 무관함) / 픽사베이
기사 이해를 돕기 위한 참고 사진(기사와 무관함) / 픽사베이

첫 번째 코너 '투데이 ISSUE'에서는 오! 놀라워라 우리 동네 경상북도 경주 편이 방송된다. 먼저 경북 경주시 감포읍에 위치한 '전촌용굴'이 소개된다. 이어 보문동에 위치한 '진평왕릉'을 볼 수 있다. 끝으로 경주에서 열리는 '경주 벚꽃 마라톤 대회' 편이 방송된다.

두 번째 코너 '막 퍼주는 집, 얼만데요? '에서는 상다리 휘어지는 22첩 백반 가격은? 편이 방송된다. 경기 의정부시에 위치한 '전주식당'이 그 주인공이다. 가격은 무려 8천 원이라는데 저렴한 가격에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는다.

세 번째 코너 '촬영해도 될까요?'에서는 상암동 방송가 요즘 뜨는 곳이 방송된다. 국물이 진한 '다가이순대국'부터 복합문화공간 '문화비축기', 돼지고기구이 전문점 '제돼로'가 소개된다.

네 번째 '생방송투데이' 자족식당'에서는 직접 잡아 요리하는 봄 펄 낙지 편이 방송된다. 전남 신안군에 위치한 '반월수산'이 그 주인공이다. 이곳은 펄낙지 초무침부터 연포탕, 탕탕이까지 모두 맛볼 수 있다.

출출한 저녁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음식 정보까지 오늘을 사는 우리들의 생생한 이야기를 시청자들에게 전달하는SBS '생방송투데이' 오늘 방송 맛집 코너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후 6시 50분에 방송된다.

home 김태성 기자 taesung1120@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