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저페리, 재포항강원도민회와 울릉도 발전 협력

2024-04-19 13:25

add remove print link

대저페리, 재포항강원특별자치도 도민회 행사 프로그램 적극 협찬
도민회, 울릉도 지역 경제 발전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 개발 시행 예정

경북 포항과 울릉 간 항로를 운영하는 (주)대저페리는 재포항강원특별자치도 도민회와 동해의 한 점 보석 섬 울릉도, 독도 관광 발전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함께하기로 했다./대저페리
경북 포항과 울릉 간 항로를 운영하는 (주)대저페리는 재포항강원특별자치도 도민회와 동해의 한 점 보석 섬 울릉도, 독도 관광 발전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함께하기로 했다./대저페리

경북 포항과 울릉 간 항로를 운영하는 (주)대저페리는 재포항강원특별자치도 도민회와 동해의 한 점 보석 섬 울릉도, 독도 관광 발전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함께하기로 했다.

이에 재포항 강원특별자치도 도민회 회장과 회원 30여명은 지난 13일, 대저페리 엘도라도 익스프레스호편으로 1박 2일 간 울릉도를 방문했었다.

재포항 강원특별자치도 도민회 회원 및 가족들은 포항에 약 12만명이 거주하고 있는데, 경제사업단과 경조단, 힐링투어단, 봉사단과 같은 조직을 운영해 포항시 내에서 다양한 봉사활동 및 경제 활동으로 지역 경제 발전에 일조하고 있다.

특히 이번 대저페리와의 협력으로 활동 범위를 울릉도까지 확대, 다양한 프로그램을 포항과 연계해 더 나은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게 되었다.

재포항 강원특별자치도 도민회 홍명표 회장은 "전세계에서 가장 빠른 여객선 엘도라도 익스프레스호를 투입하는 대저페리와 상호 발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마련되어 매우 기쁘다"며 "대저페리와 함께 포항은 물론 울릉도 지역 발전에 적극적으로 기여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안을 모색하겠다"고 말했다.

대저페리 김양욱 대표이사는 "재포항강원특별자치도 도민회와의 협력으로 울릉도 관광 발전을 위해 일조할 수 있도록 하고 더 나아가 울릉도 현지 봉사 등 다양한 사회 활동을 펼치는데 적극적으로 지원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겠다"고 전했다.

home 이창형 기자 chang@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