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천농협, 양주시희망장학재단에 장학기금 5백만원 기부

2024-04-29 14:09

add remove print link

지역사회에 공헌하는 회천농협

경기 양주시희망장학재단(이사장 이진규)은 29일 오전 회천농업협동조합(조합장 박영서)에서 장학기금 500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강수현 양주시장(왼쪽)
강수현 양주시장(왼쪽)

이날 기부식에는 강수현 양주시장을 비롯해 박영서 조합장, 이진규 이사장, 김영섭 상임이사와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박영서 조합장은 “미래변화를 선도하는 새로운 성장동력을 육성하기 위해 회천농협은 지역사회 교육발전에 계속 앞장서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회천농협은 2019년 박영서 조합장 취임 이후 비전 2025의 실천 방안으로 ‘지역사회에 공헌하는 회천농협’이라는 운영방향을 제시한 바 있다.

이진규 이사장은 “매년 양주시 미래교육발전을 위해 관심을 가져주셔서 깊이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강수현 양주시장은 “양주시희망장학재단이 교육지원사업을 바탕으로 올해 새롭게 도약하는 시기인 만큼, 회천농협도 양주시 발전과 함께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는 한 해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재단 관계자는 “지난 26일 2024년 제2차 이사회를 통해 148명의 장학생을 선발하고, 5월 24일 수여식이 진행될 예정이다”라며, “장학사업 외에도 작년에 이어 양주시 대학생 멘토링 지원사업, 해외문화탐방 배낭연수 및 청소년참여위원회 등 다양한 교육지원사업을 추진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home 이상열 기자 sylee@wikitree.co.kr